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연애 _ 힘든 연애가 반복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연애라는 것이 언제나 순탄하고 행복하기만 한 것은 아니지만 유독, 매번 힘든 연애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결혼어플 자기야가 매번 힘든 연애를 반복하는 사람들의 특징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개드리는 경향들 중 나의 이야기가 있다면, 당신의 연애 경향을 마주보고 행복한 연애를 하기위해 개선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1 자신 못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자존감이 낮은 사람은 상대로부터 하대받기 쉽고, 이를 '내가 못났으니 어쩔 수 없어'라고 받아들여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차피 나 따위 좋아해주지 않을거야'라고 짝사랑의 상대에게 고백하지 않으며, 불륜 상대가 나의 배우자와 이별하지 않아도 '이런 나와 살아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생각하며 현상 유지에 만족해 버리기 마련입니다. 자신 스스로가 자신을 소중히하지 못하기 때문에 상대가 소중하게 대해주지 않아도 쉽게 납득 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2 사랑을하면 주위가 보이지 않는다.

한 번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람밖에 보이지 않게되어 버리는 사람도 힘든 연애에 빠지기 쉽습니다. 특히 사랑을 많이 받은 경험이 없는 사람의 경우 바람과 불륜에 대해 '금단의 사랑이란 스릴 있고 두근거려!' 라며 자극을 느끼고 상대가 주는 사랑에 만족하여 벗어나지 못하게 되어 버릴 수도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연애 자체에 의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주위에서 아무리 조언을 해도 '연애하고 싶다'는 욕망에 사로잡혀 주위를 살펴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3 가련한 주인공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아픈 사랑을 하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주위에서 보면 그저 불쌍하고 가련하게 비쳐질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힘든 연애를 반복하는 사람중에서는 마치 자신이 비극의 주인공이 된듯 자신에 모습에 취해있는 사람 도 있습니다. 이런 경향이 있는 사람은 '사람에게 동정 받고 싶다', '사람에게 관심 받고 싶다' 는 욕구가 강하며, 연애에 고통으로 살아 있다는 것을 실감하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자신을 힘든 연애로 내모는 경향이 많습니다.



 

결혼어플 자기야가 소개드린 힘든 연애가 반복되는 이유중 해당하는 부분이 있나요? 힘든 연애는 결국 나 자신을 병들게 하는 것입니다. 힘든 연애속 아주 작은 행복감에 만족하지마세요. 행복한 연애를 하세요. 당신은 행복할 권리가 있으며 더 큰 행복을 누릴 가치가 충분한 사람입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