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연애 _ 남친과의 일주년, 서프라이즈 선물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입니다.

커플에게 기념일은 좋은 날이자 특별하지요. 남자 친구에게 서프라이즈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기왕이면 감동을 주는 서프라이즈를 하고 싶은 것입니다. 결혼어플 자기야가 서프라이즈에 적합한 선물 몇 가지 아이디어를 소개해드릴 테니 참고해보세요~!

 

 

 

#1 남자 친구에게 일주년 기념일이란?

기념일은 적극적으로 축하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연인들이 대다수인 반면 기념일에 대해 아무런 생각도 없고 생일만 축하하면 된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일주년 기념일에는 좋아하는 남자 친구를 감동시키고자 뭉클해지는 멋진 하루를 보내고 싶으실 겁니다. 하지만 기념일은 어디까지나 두 사람을 위한 것이므로 서프라이즈를 고려하기 전에 남자 친구의 일주년에 대한 생각을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2 지금까지의 기념일을 보낸 방법은?

두 사람 사이에서 지금까지 어떤 기념일이나 이벤트를 해왔는지 생각해 봅시다. 예를 들어 서로의 생일에 선물을 준비하거나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다거나 해왔을 것입니다. 서로의 성향을 잘 알아두어 어떤 이벤트를 좋아했고, 어떤 이벤트는 불쾌감이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 답은 이때까지 연인과의 대화 속에서 찾아보아도 좋습니다.

 

 

 

#3 선물로 좋은 첫 번째, 넥타이

매일같이 정장을 입고 출근하는 직장인 남자 친구라면 넥타이 선물을 기뻐할 것이 틀림없습니다. 넥타이가 여러 개가 있다고 하더라도 연인에게 받았다는 것만으로 아침에 넥타이를 착용할 때 행복한 기분이 될 것입니다. 주로 남자 친구가 입는 정장 스타일을 생각하며 맞을 것 같은 디자인을 기준으로 골라보세요.

 

 

 

#4 선물로 좋은 두 번째, 시계

시계는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연령대 가리지 않고 착용하는 액세서리입니다. 남자 친구의 나이 때에 맞춰서 좋은 브랜드에서 선물해 준다면 좋을 것입니다.

 

 

 

#5 선물로 좋은 세 번째, 지갑

항상 가지고 다니는 지갑은 카드, 사진, 명함 등 많은 것을 소중히 보관해주는 멋진 선물입니다. 반지갑, 장지갑, 카드지갑 등 많은 지갑의 종류들이 있습니다. 남자 친구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지갑을 체크해 어떤 취향을 선호하는지 제대로 조사해서 선물해보도록 하세요.

 

 

 

일주년 기념일을 코 앞에 두게 된다면 기분이 업그레이드돼서 마음만 앞서게 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남자 친구를 감동시키고 싶다면 하나하나 잘 체크하며 평소에 남자 친구가 어떤 기념일 이벤트를 선호했는지 기억해보도록 합시다. 이상으로 결혼어플 자기야가 일주년 기념 서프라이즈 선물이었습니다. 행복한 기념일 보내세요~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