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연애 _ 남자의 인생에서 가장 인기있는 30대, 아직 솔로라면!

안녕하세요 결혼 어플 자기야 입니다 ^.^

20대에 비해 30대가 되어서 더 인기가 좋아지는 것은 남성의 특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만남으로 축복받지 못하거나 지금이 인생의 전성기인 것을 눈치 채지 못하고 30대를 그냥 보내버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연애 시장에서 30대 남성이 가장 인기가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성이 보기에 매력이 넘치는 연령대인 것이 가장 큰 이유로 꼽힙니다. 여성 중에는 순정적이고 강아지 같은 연하 남자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의 많은 여성은 남성에게 '여유'를 바랍니다.  가장 바라는 여유의 종류에는 사소한 일에 동요하지 않는 마음의 여유, 어느 정도의 돈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경제적 여유, 가정을 세우고 아이를 를 키워나갈 육체적 여유가 있습니다. 이 항목을 적당히 충족하는 연령대가 30 대라는 나이입니다.

  

  

  

  

이런 사항들을 모두 충족함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연인이 갖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좀처럼 연애를 하지 못하거나 연애를 시작해도 관계가 오래도록 유지되지 않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인연이 없다고 단정 짓고 잘못된 장소에서 연인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여유가 있는 30대가 되었고 연애를 하고 싶음에도 솔로라면 혹시 다음 내용들 중 해당되는 것이 있지는 않은지 살펴보세요! 

  

  

  

#1. 이상이 높다

여성에게 인기없는 것은 아닌데 '나와 더 잘 맞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라고 생각하며 계속해서 목표를 높여버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도 30대 후반이되면 인기와 더불어 소개팅 권유 등이 격감합니다. 40대가 되면 모임 등에 나이 제한이 걸리거나 참가할 수 없는 경우도 많아질 것입니다. 명심할 것은 이상의 사람 = 나의 최고의 파트너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현실을 감안하면서 자신과 잘 맞고, 함께 있으면 기쁜 상대에게 관심을 가져보세요.

  

  

  
#2. 막상 연애는 귀찮다고 생각한다

30대는 직책이 붙기 시작하며 일이 즐거워지는시기이기도합니다. 그런 가운데 연인을 찾고, 서로 연락을 하고 데이트를 거듭하는 것이 시간낭비라고 생각하거나 귀찮다고 생각해버리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남성의 평균 결혼 연령은 33세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재혼 한 사람의 숫자도 포함 되어있기 때문에 초혼까지 따졌을 때 남성의 결혼 평균 연령은 30.6 세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따라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마냥 귀찮다고 미루기보다는 조금은 조급한 마음을 가지고 연애를 시작해봐야 하겠죠!

  

  

  
#3. 낯가림이 있다


막상 여성과 만나면 어떤 말을 해야 할지 고민만하느라 만남의 기회가 있어도 적극적으로 뛰어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여성 입장에서 보면 낯가림이 그다지 마이너스 요소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여성 입장에서 보면, 여자를 상대하는 것이 너무 익숙해져 있는 남성을 만나면 '바람둥이'라는 글자가 어른거려 교제를 꺼릴 수도 있습니다. 결혼상대로 만나게 된다면 낯을 가리더라도 솔직한 성격의 남자가 더 좋다고 생각하는 여성이 더 많습니다. 따라서 낯가림을 걱정하지 말고 조금만 더 적극적으로 인연을 찾아보세요! 결혼어플 자기야에서 많은 인연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