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연애 _ 연상녀에게 다가가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연애를 하다보면 연상도 만나보고 싶을 때가 있을 텐데, 연상녀를 만들기 위해서는 동갑내기나 연하를 만들 때와는 다른 방식의 방법이 필요합니다. 결혼어플 자기야가 연상녀에게 다가갈 때 알아야 할 조언을 알려드릴게요. :)

  

  

  

#1 예의바르고 정중한 말


연상의 여자에게 쉽게 다가가기 위해서 먼저 제일 중요 시 해야 할 것은 예의입니다. 상대가 이성이라는 것만으로 연령에 관계없이 처음부터 위아래로 훑어보며 스캔하는 남자도 있지만 이런 남자는 연인 이전에 사람으로서 예의가 없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상의 여자에게 접근 할 때는 우선은 정중한 말이나 예의 바른 행동을 보여주며, 거리가 가까워지면서 서서히 허물없는 관계를 가지는 것이 정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적극적으로 의사 소통


연상의 여자는 자신이 연상이라는 이유로 연하남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주저하는 경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연상의 여자의 섬세한 심정을 배려하여 가까이 다가갈 때는 남자 측에서 적극적으로 의사소통을 하는 것이 추천해드립니다. 남자가 먼저 거리를 좁혀 호의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면 연상의 여자도 안심하고 조금 더 가까이 다가올 수 있을 것입니다.

  
  
  

#3 귀여움과 남자다움 어필


연하의 남자를 "귀엽다"라고 보호자 같은 시선으로 보는 여자는 꽤나 있습니다.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을 정도의 귀여움으로 연상녀를 공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반대로 이성으로서의 매력을 어필한다면 반전 매력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연상의 여자의 마음을 움직이려면 연하로써의 귀여움을 가지면서도, 만일의 경우에 도움이 되는 남자다움 을 제대로 어필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4 부끄러워하지 말고 칭찬


부끄러워하지 말고 칭찬을 해주는 것이 연상의 여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여자는 나이를 먹을수록 칭찬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 것입니다. 특히 외모에 대해서는 자신도 나이가 먹어가고 있다는 것을 자각하고 있기 때문에 스스로를 비난하게 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하남에게서 듣는 칭찬은 기분도 좋아지고,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연하남의 특유의 순수함과 솔직함을 살려 솔직하게 "좋다"라고 느낀 점을 그대로 표현해 보도록 합시다.

 

 


이상으로 결혼어플 자기야가 연상녀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코로나 확산 우려로 인해 다들 걱정이 많으실 텐데 건강 조심하시고, 잘 이겨내서 연애도 여행도 즐겁게 다니실 수 있길 바랍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