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연애 _ 오래 연애하는 커플들의 특징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입니다.

오늘은 오래 연애하는 연인들의 특징을 구체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으로 저희 결혼어플 자기야는 여러분께 연인과 오래갈 수 있는 방법을 소개 드립니다. 

 

 

 

#1 서로의 본심을 솔직하게 표현한다.

오랫동안 사귄 연인이라고 할지라도 상대의 본심을 100 % 알 수 없습니다.  아무리 친한 사이여도 다른 사람은 다른 사람입니다. 서로가 숨김없이 대화를 하는 것은 연인 관계를 유지하는데 중요합니다. 표현하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상대방도 힘들게 할 것입니다. 서로의 마음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이야말로 관계를 평화롭게 만들어 줍니다.

 


#2 상대를 배려하고 신뢰한다.

일상생활 속에서 서로의 연락 타이밍이 잘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이 바빠 메시지에 회신조차 어려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 "왜 연락을 주지 않는 거야?"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게 틀림없어"라고 즉시 의심하거나 화를 내거나하는 태도는 상대방을 한숨 쉬게 하는 행동입니다. 의심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보다 바쁜 연인을 위로하는 말을 건네고 "바쁘면 나중에 연락해도 돼"라는 한마디를 곁들인 메시지를 보내는 행동은 배려의 마음을 전해주고 관계를 쌓아 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3 부정적으로 톡 하지 않는다. 

직접 만나지 않을 때에는 대부분 메시지를 통해 연락을 주고받습니다. 오래 연애하는 연인의 특징 중 또 다른 하나는 부정적인 내용의 메시지를 주고받지 않습니다. 최대한 행복한 기분이 될 말이나 좋은 기분이 문장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메세지는 직접 만나서 이야기하는 것보다 뉘앙스와 분위기가 전달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부정적인 내용이 생각보다 무거운 것으로 받아들여지거나 의미가 와전되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불필요한 싸움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그러니 부정적인 메세지를 보내기보다는 밝고 긍정적인 메세지를 보내보세요! 


 


#4 공통 관심사가 있다.

연인 관계에서 공통의 화제가 있는 것도 교제 기간이 긴 연인의 특징입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통하지 않아도 두 사람 사이에 통하는 화제가 있으면 연인 관계의 단단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 자주 가는 장소에 관한 이야기​​나 두 사람의 겹치는 취미활동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처럼 공통 관심사를 늘려 가면 자연스럽게 커뮤니케이션의 질과 양이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결혼어플 자기야는 오래 연애하는 연인의 특징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고하여 여러분들도 연인과 오래오래 함께하도록 하세요 ^^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