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연애 _ 적절한 고백 타이밍은 언제일까?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누구나 한번쯤 마음에 드는 이성과 여러번 데이트를 하였지만 관계에 진전이 없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 어려워 관계가 흐지부지 되었던 경험이 있으실 것 입니다. 이런 경험이 여러번 쌓이다보면 새로운 상대를 만나는 것이 두려워져 연애에 용기를 내지 못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오늘 결혼어플 자기야가 관계확인의 좋은 팁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애를 생각하는 사람과 지속적으로 만나고 있다면 세 번째 데이트까지 두 사람의 관계에서 다음 5가지 항목중 몇가지 정도가 맞는지 체크해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1. 서로 대화가 잘 통한다.

2. 항상 먼저 데이트를 권한다.

3. 친한친구, 가족, 미래를 주제로 대화한적이 있다.

4. 연락을 자주하고 있다.

5. 서로 터치(스킨쉽)가 있었다.

 

해당 사항이 3개 이하라면 아쉽게도 발전가능성이 어려운 관계라고 합니다. 3개 이상 해당한다면 4번째 데이트때 관계확인 질문을 통해 확실하게 관계를 정리하거나 고백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4번째 데이트까지 했다는 것 자체가 서로에게 마음이 없었다면 어려운일 입니다. 일반적으로 세 번째 데이트 후 어느정도 서로에 대해 알게되기 때문에 네번째 데이트를 하려고 하는 것은 관계를 지속하고자 하는 표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로의 관계를 확인하기 위한 질문이나 고백을 하기 가장 좋은 타이밍은 4번째 데이트 때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유형의 질문들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

 

1. 누군가와 사귈 때 먼저 고백하는 타입인지?

2. 누군가와 연애를 시작하면 만남 방법을 숨기고 싶은 타입인지?

3. 무엇을 계기로 사람과 교제하는지?

4. 어떤 커플을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지?

5. 지난번의 바디 터치(약간의 터치나 스킨쉽이 있던경우)에 대해 어떤 기분이었는지?

6.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주의할 것은 이런 질문을 할 수 있는 분위기의 대화를 하고있는 상태에서 질문을 할것! 분위기를 잡기 힘들다면 연애를 주제로 대화를 시작해보세요. 이 질문을 하는 큰 목적은 상대의 연애관을 듣기 시작하고 서로의 의견에 동조함으로써 자신들의 관계를 입밖으로 꺼내기 쉽게하기 위함입니다. 즉 상대의 마음에서 원활하게 감정을 이끌어내기 위해 그 주제를 북 돋우는 화제로 상대의 생각을 알고 관계를 말하는 안전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질문을 하였을 때 계속해서 다른 주제로 벗어나려고 하거나 회피하거나 한다면 아쉽지만 그 상대와는 더이상의 관계 발전을 기대하지 않는 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정성스레 답변을 해주고 당신과의 대화에 집중하려고 한다면 즉각적으로 고백을 할 수 없더라도 4번째 데이트 후 "오늘 데이트도 즐거웠습니다. 특히 **씨와 연애의 가치관에 많은 공감이가서 좋았습니다. 우리도 그런 관계가 될 수 있으면 기쁘겠습니다."와 같이 용기를 내어 고백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연인관계로 발전하고자 하는 상대가 있지만 어떻게 말을 꺼내야 할지, 그의 마음은 어떤지 확인하고 싶을 때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팁을 사용해보세요 :) 결혼어플 자기야는 당신의 행복한 연애를 응원합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