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연애 _ 좋아하는 사람이 갑자기 차갑게 대하는 이유와 대처법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좋아하는 사람,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최근 갑자기 차갑게 대했거나 그로 인해 상처 받았던 경험이 있으실까요? 그의 행동이 차가워진 것에는 뭔가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그 이유와 이유에 따른 대처법에 대해 이야기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좋아하게되어 버렸다.

  

지금까지 친구/직장 동료로 접해 왔는데 우연한 계기로 당신을 좋아하게 되어버렸고 자신이 좋아하는 마음을 깨달아 버린 경우입니다. 그럴 때, 솔직하게 호의를 보여 오는 사람도 있지만 좋아한다는 감정을 인정하지 않거나 부끄러워서에서 무심코 무정한 태도를 취해버리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라면 상대도 차가운 태도를 취해서 미움받은 건 아닐까 걱정하게 됩니다. 차가운 태도를 취하면서도 당신을 힐끔힐끔 본다던가 얼굴을 붉히며 고개를 돌린다면 당신의 행동 하나하나를 신경쓰고 있는 것입니다.그럴 때는 평소대로 대하면 그는 안심합니다. 기회를 잘 봐서 데이트 신청을 해보세요! 

  

  

  
#2 질투한다.

  
당신이 다른 사람과 친하게 지내는 것에 대한 질투에서 차가운 태도를 취할 수 있습니다. 질투라는것은 당신을 좋아하는 마음에서 나오는 것! 그럴 때는 좋아하는 상대에게만 특별하게 대해주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그런데, 같은 직장인 경우는 일에 대한 질투일수도 있습니다. 동기인데 자신보다 당신만 더 많은 일을 맡는다던가 자신이 선배 인데 더 빠르게 진급한다던가. 그렇다면 그것은 상대방 자신이 스스로 익숙해져야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그냥 가만히 놔 드리는 게 좋겠군요 ^^;;

    

    

  

 
#3 좋아하는 감정을 알아챘다.

  
당신이 좋아한다는 마음을 상대방에게 드러냈을 때 당신을 이성으로 의식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친구 관계로 있고 싶어한다면 차갑게 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선을 긋고 접점을 갖지 않도록 적정선에서 당신을 피할 수 있습니다. 요점은 연인관계로 발전하고싶지 않기 때문에 일부러 차갑게 대한다는 것입니다. 그럴 때는 고백해 버립니다. 상대방이 나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습니다. 마음이 아프고 쉽게 포기할 수 없겠지만 받아들여야 합니다.
  

  

  
#4 화가났다. 

  

단지 당신의 행동에 화가 난 것뿐일지도 모릅니다. 문제점이 짐작된다면 솔직하게 사과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반대로 원인을 모르겠다면 상대방의 의견을 먼저 들어보도록 합니다. '뭔진 모르겠지만 일단 사과해 두자'라는 태도와 '그쪽이 차갑게 굴면 이쪽도 차갑게 해 준다'라는 태도를 취하면 불필요하게 험악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5 그룹에서 빠지려고하고있다.

  
직장 동료의 경우는 퇴직, 취미활동의 경우는 탈퇴 등 그 그룹에서 나올 것이기 때문에 차갑게 대하는 것 일지도 모릅니다. 그런 경우 당신뿐만 아니라 그룹에 속한 모든 이에게 차갑게 대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눈치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퇴직/탈퇴하기 전에 연락을 계속 주고받을 수 있도록 행동을 취해보세요! 
  

  

  
#6 친구의 호감의 상대이니까.

      

좋아하는 상대가 친구의 호감의 상대인 경우 적이 되고 싶지 않기 때문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런 이야기를 들으면 상대방은 불필요한 오해를 사지 않도록 거리를 취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런 경우 당신의 호의를 알아채고 있지만 더욱더 차갑게 대할 것입니다.그럴 때는 과감히 고백해 보는 것도 상책입니다. 상대방도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으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겠지만, 확실히 해두는 것이 더 큰 오해를 사지 않는 최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7 싫어졌다.

  
슬프게도, 어떤 계기를 통해 당신이 싫어졌기 때문에 차가운 태도를 보일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상대에 대해 참견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그런 행동들에서 기분이 상했거나 당신이 싫어져 버렸을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을 싫어한다고 생각되면 상대방과 진지한 이야기를 통해 다시 호감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행동을 돌아보며 반성할 부분은 반성하고 다음 단계를 계획해 보세요! 



이상으로 결혼어플 자기야가 갑자기 차가운 태도를 취하는 상대방의 원인과 대처법을 소개드렸습니다. 유사한 경험을 했었거나 현재 고민중이라면 짐작이가는 것이 있었나요? 상대방의 차가운 태도에 좋아하는 마음을 포기해버리지 말고 우선은 원인을 찾아 해결해보도록 해요! 결혼어플 자기야는 언제나 여러분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어플 결혼어플 자기야!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도전하는 중매 플랫폼 입니다. 성혼을 위해 복잡한 절차와 값비싼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

play.google.com

달콤, 스마트한 온라인 중매앱 결혼어플 자기야!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