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반려견 _ 강아지 분양,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까?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첫 반려견과 생활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글입니다. 어떤 것을 고려해야 하고 준비해야하는지 오늘 결혼어플 자기야가 알려드립니다. 같이 확인해보시죠!

 

 

 

#1 강아지를 맞이하는 마음가짐

강아지의 수명은 견종에 따라 다양하지만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이라면 비교적 오랫동안 가족으로 살 수 있는 동물입니다. 강아지를 기르는 것은 그 강아지의 평생을 돌보는 것입니다. 식사는 물론 산책이나 배설 처리, 훈육, 안전 관리, 질병 예방 등 모든 생명을 책임지는 것은 주인의 책임입니다. 개와 함께하는 5 년, 10 년 후의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매일매일 행복할 것입니다. 하지만 기르기 전에 제대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일인 거 아시죠??

 

 

 

#2 강아지 분양받는 방법 

분양은 애완동물 숍이나 일반 가정에서 태어난 강아지를 양도 혹은 동물 보호소에서 입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순종 강아지를 분양하기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숍에서 충분히 정보를 수집하여 분양하고 부모 형제의 강아지들과의 시간을 충분히 갖게 생후 8 주 (2 개월) 정도의 시기에 거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충동적으로 결정하는 게 아닌 차분히 검토하여 결정하도록 하세요.

 

 

 

#3  강아지를 분양할 때 고려해야 할 점

본인의 생활 환경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강아지를 선택하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활동성이 높은 견종을, 물론 주인 측도 강아지의 활동성과 맞는 충분한 시간과 체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공동 주택과 주택 밀집 지역에서 기르는 것이라면, 지역 의식이 강하지 않고, 별로 짖지 견종 좋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순종은 인간이 목적을 가지고 만들어 내고 있기 때문에, 견종에 각각 특성이 있습니다. 외모만큼 얽매이지 않고, 장점과 단점을 이해한 다음 견종을 결정합시다. 

 

 

 

#4 강아지를 맞이할 준비를 하자

새로운 가족이 될 강아지가 결정되면 집에 맞이하는 날까지 생활할 수 있도록 애완동물 용품을 모아 둡시다. 강아지의 성장은 빠르기 때문에 미리 성견이 되었을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의 것을 준비하는 것이 경제적이지만, 목걸이나 하우스 등은 그때의 크기에 맞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강아지는 가급적 가족(사람)과 함께 있고 싶어하는 동물이므로 가족이 모이는 거실 등 자유로운 방을 한정하여 애완동물 용품을 배치해두면 편리합니다. 또한 강아지는 차분한 환경에서 잠을 자고 출구에 가까운 곳에서 배설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 방의 안쪽에 하우스를 설치하고 입구 근처에 화장실을 마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도 도움이 되셨나요? 저희 결혼어플 자기야는 당신의 첫 애완동물과 함께하는 생활을 응원합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