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건강 _ 건강한 몸을 위해 지켜야 할 간단 행동 습관

여러분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입니다.

건강한 몸을 위해 지켜야 할 행동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오늘 결혼어플 자기야에서는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행동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참고하여 건강한 몸을 만들어보세요!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영양 균형 잡힌 식사, 적당한 운동, 충분한 수면이 중요합니다. 그럼 어떠한 습관을 가져야 건강한 몸을 가질 수 있는걸까요??

 

 

 

#식사

식사 메뉴와 식사량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편중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양을 제대로 먹고 있는지 영양 균형이 흐트러지고 있지는 않은지 가끔 체크합시다. 특히 과식에 주의해야 하는데 과식을 방지하려면 식사 환경에 눈을 돌리는 것도 중요합니다.  식품을 보관, 조리, 담음, 먹다 남은 음식, 설거지 등 음식에 관련된 일련의 모든 행동에 눈을 나눠보세요.

 

 

 

#운동

주 1 회 스포츠 클럽에서 운동보다는 일상생활을 활동하게 하는 것이 전체 활동량으로는 에너지를 많이 소비합니다. 예를 들어, 자주 집안일을 하거나 역에서 엘리베이터 나 에스컬레이터 오르내리는 계단을 사용하게 하는 등 지금의 생활 스타일 속에서 활동량을 늘릴 기회가 있는지를 확인합시다. 또한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 스트레칭을 각각 균형 있게 실시해야 부상을 방지하고 각각의 운동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서라도 균형 있게 하고 싶은 것입니다.

 

 

 

#수면

수면 부족은 낮의 졸음이나 피로뿐이라고 간과되고 있지만, 최근의 연구에서는 비만이나 생활 습관병 등의 관련성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일상의 건강을 위해서도 매일 충분한 수면을 취합시다. 수면은 '시간'도 중요하지만 '수면의 질'도 중요합니다. 도중에 각성 없이 깊은 수면을 충분히 취할 수 있도록 취침 전에 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취침 전에 방 밝기를 떨어뜨리거나 가벼운 독서, 조용한 음악 감상이나 스트레칭 등 나름대로의 휴식 방법을 익히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아침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는 습관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일어나면 커튼을 열고 햇빛을 받는 것으로 체내 시계가 리셋됩니다. 태양의 빛을 받는 것으로 졸음을 접대하는 물질이 감소하고 반대로 신경의 활동을 촉진시키는 물질이 활발하게 분비되기 때문에 햇빛을 받는 습관을 붙입시다

 

 

 

올바른 생활 습관을 정착시키는 것이 중요하지만 지금까지의 잘못된 생활 습관을 개선하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습관은 무의식적으로 원래의 습관으로 되돌아갑니다. 습관을 빠르게 개선해 나가기보다는 지속 가능한 범위에서 천천히 시간을 들여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