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데이트 _ 성공적인 첫 데이트를 위한 가이드

안녕하세요 결혼/재혼 중매앱 자기야 입니다.

상대와의 첫 데이트는 아주 기대되는 순간 입니다. 데이트를 결정함과 동시에 "어디에 가지?"라는 망설임이 동시에 생겨날 것입니다. 첫 데이트는 당신의 인상을 좋게 만들수 있는 기회입니다. 서로가 안심하고 즐길 수있는 장소와 시간을 확인하고 첫 데이트를 성공 시켜보세요! 우선, 처음 만나는 상대와의 첫 데이트를 성공 시킬 수 있는 포인트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첫 데이트를 성공 시키는 시간

 

· 첫 데이트 시간은 2시간 이내

첫 데이트는 2시간 정도의 조금 짧은 시간을 추천합니다. 사전 연락이나 커뮤니티 등을 통해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여도 실제 만남을 가졌을때 생각보다 마음이 잘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만약의 경우를 생각해서 편하게 헤어질 수 있는 시간대에 약속을 잡습니다. 또 첫 데이트는 두 번째 데이트를 약속하는 계기 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상대와 "더 이야기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이트 시간을 짧게 설정하면, 당신에 대해 더 알고싶은 마음이 생겨 두 번째 데이트를 약속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빨리 거리를 좁히고 싶어"라고 생각되더라도 일단 자제하고 두 번째 데이트를 추진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 밤 데이트보다는 낮 데이트를

처음 만나는 상대와 밤에 데이트를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음주 무례하게 말해 버리면, 또는 그대로 호텔에 간다는 실수가 일어날 가능성이 제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진지한 교제를 목표로한다면, 점심 데이트 합시다. 오후 2 ~ 3시이면 밤보다 가게가 혼잡하지 않습니다. 레저 명소와 쇼핑 등도 영업 중이므로 활동 범위도 넓힐 수있다.

또한 술의 힘을 빌려 않음으로써 상대에게 진지한 교제 를 요구하고있는 것을 어필 할 수있는 것입니다.

 

 

  

  

#2 첫 데이트 장소 결정과 약속 방법

  

데이트 순서를 어떻게 정하면 좋을지 몰라 곤란한 경우에는 첫 데이트의 순서를 원활하게 추진할 수 있는 유의사항들을 참고해 보세요.

  

  

  

· 여성의 의견을 우선적으로

첫 데이트 전 여성에게 가고 싶은 장소를 물어 둡시다. "어디에 가고 싶어?" 라고만 질문하는 것은 좋지 않으며 상대가 "특히 가고 싶은 곳이 없다"고 말하는 경우를 고려해서 미리 여러 ​​계획을 생각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 할까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어때?"라고 최종 결정을 여성에게 선택하게 하면 당신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며 성실한 인상을 받게됩니다. 식당에 갈 경우에도 미리 상대의 취향을 알아놓고 여러 가게를리스트업 해두도록 합니다.

  

  

  

· 알기 쉬운 장소에서 약속을

약속은 목적지의 위치가 아닌 역의 개찰구와 출구으로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강남에 간다고 가정하는 경우 강남역 1번 출구 와 같이 엇갈리지 않는 위치가 좋습니다. 시간대에 따라 거리가 혼잡하여 만남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도 있으니 정오와 퇴근시간 등 사람이 붐비지 않는 시간에 약속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첫 데이트 장소로 좋은 곳

  

첫 데이트에 걸맞게 로맨틱 하면서 상대와의 거리를 줄일 수있는 약속 장소는 어디일까요?

 

 

 

· 세련된 카페

첫 데이트 최고의 장소는 카페입니다. 밤에 만날 경우 술값이나 택시비 등의 추가되는 비용으로 부담이 생길 수 있지만 오후의 카페라면 부담없이 편하게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페라면 1 ~ 2시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천천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첫 데이트를 잘 마무리하고 다음 만남을 계획하기에 완벽한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리의 소재와 인테리어를 고집 한 세련된 카페 를 선택하면 당신의 인상도 상승됩니다. 사전에 홈페이지나 리뷰등을 통해 가게의 분위기를 확인하고 상대와 천천히 얘기 할 수 있는 카페를 선택합시다.

  

  

  

·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조용하고 요리가 맛있는 레스토랑 런치도 추천합니다. 카페보다 먹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어색한 침묵을 방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말주변이 없거나 낯선 사람과의 대화가 불안한 사람에게 안성맞춤의 장소입니다. 단, 점심 식사가 메인이되기 때문에 카페보다 신중한 선택이 중요합니다. 가게를 찾을 때는 여성의 식성을 미리 알아 둘 뿐만 아니라 리뷰 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소문이 좋은 가게를 선택해야합니다. 또한 흡연 가능 매장은 여성이 기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함께 사전에 체크하도록 합니다.

    

  

  

  

#4 첫 데이트 장소로 피해야 할 곳

  

처음 보는 남녀가 첫 데이트에서 피하는 것이 좋은 공간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장소와주의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 밀실과 차내 드라이브 데이트

 

초면의 상대와 차 안에서 둘이 남겨지게 되는 상황은 여성들을 공포로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이상한 곳으로 끌려가면 어쩌지", "집에 데려다 주는 척 하면서 집을 알아내려고 하는 것일지도 몰라"라는 불안을 주게되므로 약속을 취소하는 경우도있을 것입니다. 또한 차 안은 식사를 즐기는 카페와 레스토랑과 달리 언어 능력을 시험받게 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요리와 인테리어 등 눈에 띄는 이야기 소재가 없기 때문에 대화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드라이브 데이트는 몇 번의 데이트를 거듭하고 서로 신뢰감이 쌓였을 때 계획하도록 합니다.

  

  

  

· 대화가 어려운 노래방

노래방을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만, 첫 데이트 장소로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래방은 주로 노래를 하는 곳이지 천천히 대화를 나누는 장소로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노래방에서 자신에 취해있는 남자는 싫다', '노래를 잘하는 것을 어필하기 어렵다'라는 여성이 많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첫 데이트는 대화를 통해 서로의 분위기와 궁합에 대해 알 수 있는 중요한 기회 입니다. 서로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단단히 준비해서성공적인 첫 데이트를 만들어내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