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결혼하자

#재혼 _ 실패없는 여성의 재혼 상대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결혼어플 자기야입니다.

이혼 원인의 첫 번째 이유는 성격이나 가치관 차이가 제일 큽니다. 성희롱, 돈, 이성 관계 문제로 인해 이혼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습니다. 성격이나 궁합은 사람마다 각각 다르지만 그 이외의 요인은 결혼 전에 보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결혼어플 자기야가 실패 없는 재혼 상대 찾는 방법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재혼해선 안 되는 사람

- 옳지 못한 행위로 일하는 사람

- 폭력을 일삼는 사람

- 육아에 협력하지 않는 사람

- 돈의 낭비가 심한 사람

- 아이의 아버지로서 어울리지 않는 사람

 

 

 

#2 이혼녀, 아이를 이해해주는 사람

처음 만난 남성에게서 재혼해도 되는지 안되는지 곧바로 결정하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재혼을 생각함에 있어서 이혼이라는 것이 독신자와 상당히 비교되는 핸디캡이 있습니다. 이혼은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는 남성은 적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이혼을 이해해주고 마음의 상처를 너그럽게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과 사랑하는 아이를 소개해 주세요. 재혼 상대방과 아이도 서로 이해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3 재혼 상대를 판별하는 법

자동차에 올라 타 운전대를 잡으면 성격이 돌변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난폭하게 운전을 하고, 차도에 다른 운전자에게 욕을 한다면 좋지 못한 사람입니다. 또 같이 술을 마시다 보면 취해서 다른 사람인 것 마냥 변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취하면 본심이 나온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니 이 사람의 술주정은 무엇인지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평소에 음식점이나 매장에 갔을 때 직원들에게 대하는 행동으로도 판별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늘 제대로 말해주는 사람은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은 육아에 협력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4 좋은 상대를 만나는 방법

만남의 방법은 다양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소개팅 어플이나 결혼 어플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남 어플에서는 서로의 프로필을 보고 마음에 들면 메시지를 주고받으면서 연락으로 이어지게 해 줍니다. 온라인에서 주고받는 문장에서 받는 인상의 70% 맞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문장 자체에 그 사람의 본래 성격이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말만으로도 상대의 심리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결혼어플 자기야가 여성의 재혼 시 유의해야 할 사항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혼한 경력이 있다고 주눅 들지 마시고 앞으로의 인생을 더 밝게 빛내줄 재혼 상대를 찾아보세요! 우리 결혼어플 자기야를 사용하시면 더 넓은 폭에서 좋은 사람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빛나는 재혼을 응원합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