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입니다!
직장에서 아무리 일을 잘해도 대화의 방법의 잘못되어 있다면
상사, 주변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소리를 듣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대화의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감탄사를 사용한다
이 문구를 사용하는 사람은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 과열이라는 말을 듣고 기분이 나빠지는
사람은 없습니다. 상사로부터 조언을 받았을 때는 꼭 감탄사를 사용해 보세요. 무리하게
말할 필요는 없지만, 말로 하는 것으로 상사와의 거리를 훨씬 단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자존심을 자극해 준다
일을 잘하는사람, 프라이드가 높은 사람은 자존심을 자극하는 대사가 효과적입니다.
과장일지도 모르지만, 반드시 싫어하지 않고 기뻐하는 표정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3 감사를 전한다
조언을 받으면 그 사람에게 물어 좋았다는 감사를 언급한다면 좋습니다. 상사로부터
조언을 받은 경우에는 답변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말한다면 분명 앞으로도
질문하였을 때 거리낌 없이 조언을 해줄 것입니다.
#4 쉽게 이해됐음을 표현한다
답변을 받고 상사에게 이렇게 알기 쉬운 조언 처음이다고 전했다 봅시다. 처음이라는 단어는
그 사람의 문제점을 쉽게 해결해 주었다는 만족감을 느끼게 됩니다. 쉽게 이해됐음을 표현하는 것으로
답변자도 답변을 해줌에 한결더 편안한 마음으로 조언할 수 있게 됩니다.
#5 겸손을 표현한다
상사에게 부탁 할 때는 무리한 부탁을 드려 죄송합니다 라고 말한다면 겸손한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분명 겸손하고 예의 바른 당신을 위해 앞으로도 여러 가지 조언을 아낌없이
이야기해줄 것입니다.
오늘은 결혼어플 자기야와 함께 상사에게 사랑받는 대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업무처리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대화까지 잘할 수 있게 된다면
사람들과의 관계를 좋게 유지할 수 있으니 대화 방법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달콤한 중매앱 재혼어플 자기야 :)
'자기야 알아두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 _ 여성이 애프터를 거절하는 이유 (9) | 2021.02.16 |
---|---|
#정보 _ 연애에 둔감한 남자의 특징 (4) | 2021.02.09 |
#자기개발 _ 행복지수를 높이는 방법 (6) | 2021.01.22 |
#뷰티 _ 립의 종류와 특징 (5) | 2021.01.08 |
#건강 _ 현명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 (25) | 2020.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