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건강 _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결혼어플 자기야입니다.
현대 직장인들에게 일은 끝나지 않는 무한 반복되는 뫼비우스 같은 존재입니다. 해야 할 업무도 많고 기억해야 할 사항들도 많은데 종종 중요한 작업이나 회의를 잊어버리게 되곤 합니다. 기억력을 향상하기 위해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행동부터 실천해보도록 합시다.
  
  
  

#1 간단한 할 일 목록 만들기


기억력을 향상하기 위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할 일 목록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할 일 목록을 만드는 습관을 들이면 기억력뿐만 아니라 생산성도 높아지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PC나 폰으로 목록을 만드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손으로 직접 필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할 일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에는 간결하면서 사실적이어야 합니다. 그날 할 수 있는 일만 적고 길고 너무 많은 목록을 적는 것은 자신을 조여올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간결하고 할 수 있는 만큼만 적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순위로 가능한 작업을 구성하고 오늘 하루는 어떤 일을 어떻게 해야 할 것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됩니다.

 

 

 

#2 멀티 태스킹 중지하기


많은 사람들이 멀티 태스킹을 하려고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두 가지 이상의 일을 진행할 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멀티 태스킹은 시간이 더 걸리고 전반적인 작업 품질이 떨어지게 되고, 작업에 집중할 때 방해를 받으면 이전의 집중 수준으로 돌아가는 데 10~15분이 걸린다고 합니다. 우선순위에 맞춰서 하나씩 차근차근해나가는 것이 작업 속도도 훨씬 빠르고 품질도 좋을 것입니다.
 

 

 

#3 현명하게 업무 하기


다른 사람에게 작업을 끝낼 수 있도록 도움을 청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업무 환경에서 직원 또는 팀 구성원에게 회의를 진행하는 동안 보류 중인 작업을 처리하도록 요청하거나 재무 서류를 관리하는 동안 고객 서비스를 처리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방법으로 할당된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4 매일 "블랙아웃"시간 설정


의사소통은 현대 사회에서 일정합니다. SNS로 사람들은 서로에게 실시간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는 기능이 많아졌습니다. 즉시 연락을 받을 수도 있고 장점이 많은 긍정적인 발전이지만 생산성을 저하시키는 방해 요소 이기도 합니다. 정말 급한 업무 연락을 기다려야 하는 게 아니라면 매일 블랙아웃 시간을 설정해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여 집중력도 높이고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결혼어플 자기야가 기억력을 향상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현대 기기가 발달하면서 장점이 참 많아졌지만 사람들이 PC와 스마트폰에 의존하게 되면서 알아서 저장해주니까 기억할 필요 없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기억력뿐만 아니라 생산성도 높일 수 있으니 여러분들의 더 나은 하루를 위해서 할 일 목록부터 만들어보는 게 어떠실까요?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