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여기어때

#해외여행 _ 놀랍도록 아름다운 섬 TOP 10

안녕하세요! 결혼/재혼 중매앱 자기야입니다.

칵테일을 손에 들고 야자나무 그늘 아래 해변에 있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오늘 소개 드리는 섬들은 항상 우리에게 평온함과 아름다움, 꿈같은 풍경, 삶의 휴식 지인 곳을 상기시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개의 섬들을 여러분께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발리 (Bali - Indonesia)

  

파라다이스 섬으로, 논, 고대 사원, 화산, 백사장과 고대 문화들이 서식하는 곳입니다. 발리는 누구나 일생에 한 번쯤은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림 같은 해변과 멋진 산 경치가 있는 '신의 섬'으로 알려진 이 섬은 2만 개가 넘는 사원을 방문할 수 있는 많은 문화적 명소가 있습니다.

  

  

  

#2 이스터 섬 (Easter Island - Chile)

  

칠레 연안의 남태평양에 위치한 이스터 섬은 정확히 찾기 쉬운 곳은 아닙니다. 만약 이곳에 관심이 있다면 산티아고나 타히티에서 항공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섬의 주요 명소인 화산암으로 지어진 신비한 고대 조각상인 모아이(Moai)를 잘 보존해온 곳입니다.

  

  

  

#3 노시베 (Nosy Be - Madagascar)

  

특이한 이름을 가진 노시베 섬은 아프리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섬은 '큰 섬'을 의미하며 마다가스카르의 북서쪽 해안에 있는 큰 섬입니다. 화산 호수, 나무늘보, 여우원숭이, 럼주 증류소, 일랑일랑의 농장과 산호초들을 실제로 탐험해 볼 수 있습니다. 동식물 애호가라면 아름다운 로코베 자연 보호구역에 매료될 것입니다.

  

  

  

#4 코따오 (Koh Tao - Thailand)

  

흔들리는 야자수 그늘에 자리 잡은 고따오 섬은 해변을 가득 메운 많은 거북이들로부터 그 이름을 따왔습니다. 가파른 언덕으로 둘러싸인 백사장은 지프차만 이용할 수 있고 일 년에 300일 동안 햇볕이 내리쬐는 곳으로 편안한 휴일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5 낙소스(Naxos - Greece)

  

그리스에는 수천 개의 섬이 있지만, 가장 특징적인 곳은 고대 유적과 해변 생활의 독특한 혼합물인 낙소스 섬입니다.

  

  

  

#6 아이투타키 (Aitutaki - Cook Islands)

  

이 작은 섬은 산호 장벽에 박혀 있으며 끝없이 석호가 있습니다. 사람이 살지 않는 야자수가 늘어서 있는 해변을 산책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믿기 어려운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인기 있는 관광지는 아닙니다.

  

  

  

#7 루이스와 해리스 (Lewis and Harris - Scotland)

  

지금까지 소개된 열대 섬과는 조금 다른 스코틀랜드의 루이스와 해리스 섬. 섬의 북방(루이스)에서는 전설적인 메갈리츠 카탈라나가 당당한 돌도시처럼 땅에서 싹을 틔우고 있습니다. 남부(해리스)의 동부 해변에는 수백만 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바위가 있습니다.

  

  

  

#8 보라보라 (Bora-Bora - Society Islands)

  

타히티에서 25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청록색 석호, 고운 백사장과 따뜻한 색의 붉은 일몰은 이 섬에서 낭만적인 모험을 하기에 완벽한 배경입니다. 산호초원이나 투피티피티 포인트와 같은 산호의 수생 자연 보호구역 중 하나에서 열대어들과 수영하거나, 아직 활동 중인 화산인 오트마누 산의 경치를 느긋하게 걸으며 즐길 수 있습니다. 보라보라 리조트 또한 세계 최고 중의 한 곳입니다.

  

  

  

#9 프로비덴시알레스 (Providenciales - Turks and Caicos)

  

이 귀중한 보물은 카리브해의 바다가 지키고 있습니다. 프로비덴셜은 터키와 카이코스 제도의 작은 나라의 일부분이다. 1964년까지는 기술이 세계의 이 구석까지 도달하지 못했고 그 이전 시대에는 자동차, 수도, 전기, 전화를 받지 못한 것 같았다. 오늘날, 많은 투자 덕분에 많은 리조트가 생겼고 이 섬은 주로 관광지로 통합니다.

  

  

  

#10 앰버그리스키 (Ambergris Caye - Belize)

  

앰버그리스키 섬은 화려한 섬으로 현대성과 평온함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섬입니다. 그 위에서 당신은 백사장과 함께 있는 망그로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골프 카트는 섬의 흙길을 돌아다니는 주요 교통수단이며 이곳은 약 120미터 깊이의 석회암 산호초와 블루홀이 있어 다이빙 매니아들이 탐내는 곳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