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여기어때

#해외여행 _ 경이롭도록 투명하고 맑은 곳 TOP 10

안녕하세요 결혼/재혼 중매앱 자기야 입니다.

여러분은 일광욕을 한 뒤 바닥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맑고, 아름답고, 고요한 청록색의 물에서 수영하며 평화로움을 누리는 것을 상상한 적이 있나요? 아니면 매일 상상하나요? 꿈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맑고 투명한 바다, 현실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일반 관광객들이 접근할 수 없는 곳도 있지만, 바다 애호가들을 위해 쉽게 접근하고 방문할 수 있는 곳들도 있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1 리나파칸 (Linapacan – Philippines)

 

필리핀은 아시아에서 가장 깨끗한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나파칸 섬은 팔라완 지역에서 가장 작은 섬이지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 하나이고 해안의 물은 정말 경이롭습니다. 섬은 하얀 모래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맑은 물이 있는 해변이 특징인 곳입니다. 이 섬은 14,000명만이 살고 있기 때문에 관광 지역으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2 블루 레이크 (Blue Lake – New Zealand)

  

블루 레이크는 전문가들이 세계에서 가장 맑은 물의 호수로 묘사합니다. 뉴질랜드, 넬슨 호수 국립공원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 도달하는 것은 꽤 어렵습니다.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Maori)를 포함한 뉴질랜드의 보존부에 특별한 허가를 요청해야 합니다.

  

  

  

#3 페이토 호수 (Peyto Lake – Canada)

  

이곳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만들어진 사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놀라운 것은 모두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라는 것입니다. 여름철에 물에 떠 다니는 얼음의 특정 암석 덕분에 이런 색이 완성되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4 발 베르자스카 계곡 (Val Verzasca – Switzerland)

  

터키옥색과 에메랄드빛 푸른 물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베르자스카 계곡은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로부터 완전히 벗어나 휴식을 제공하고 여러분이 평생의 배터리를 충전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스위스에 있으며 수천 명의 관광객들이 매년 알프스를 따라 흐르는 이 차가운 물을 동경하는 것을 선택해요!

  

  

  

#5 타히티 - 프랑스령 폴리네시아어입니다. (Tahiti – French Polynesia)

  

타히티 바다의 반투명하고 맑은 청록색과 대조되는 낙원, 황금빛 모래사장, 에메랄드빛 야자수의 상징으로 여러분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해안 일부 지역에서는 수면에서 25미터 깊이의 바다 밑바닥을 볼 수 있습니다.

  

  

  

#6 블루 강 (Blue River – Argentina)

  

안데스 산맥의 높은 봉우리들에는 푸른 강이 형성되어 있는데, 아르헨티나의 파타고니아를 관통하여 흐르는 시냇물은 독특한 맑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투명함의 순도는 안데스 산맥으로부터 오염되지 않은 빙하와 설원 때문입니다.

  

  

  

#7 보드룸 (Bodrum – Turkey)

  

지중해에서는 마레 노스트럼의 동부에서 가장 맑은 물이 보드룸과 오락섬에 있으며 대부분 할리카르나수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드럼의 중심은 맑은 물 덕분에 터키에서 가장 많이 방문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 강렬하고 이상적인 바다를 즐기려면 요트를 타보세요!

  

  

  

#8 와인글라스 베이(Wineglass Bay – Australia)

  

프레이시 넷 반도에 위치한 매력적인 타즈 마니아에는 푸른 바다와 대조되는 하얀 모래의 멋진 외딴 초승달 모양의 아름다운 와인 글래스 베이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 의하면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9 크리에이터 호수(Crater Lake – United States)

  

크레이터 호수는 국립공원 내에 위치해 있으며 그리스도의 5,000년 전에 일어났다고 생각하는 마자마 산의 붕괴 때 태어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호수는 100년 전부터 이리저리 흔들리는 나무인 "호수의 노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0 람페두사(Lampedusa – Italy)

  

이탈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진 시칠리아에 위치한 람페두사는 전체 지역이 보호되고 있으며 자연은 야생적이고 오염되지 않았습니다. 일상생활과의 연결을 끊고 힐링에 집중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