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정보 _ 양파 껍질을 버리면 안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오늘은 영양소도 풍부하고 맛도 좋아서 우리나라 음식에 흔하게 많이 들어가는 양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상대적으로 작은 채소에 비해 양파는 강력한 풍미를 담고 있습니다. 음식에 양파가 들어가지 않으면 어떨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흔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양파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겉 부분의 껍질을 벗겨내는 데 이 껍질도 사용할 곳이 상당히 많다는 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양파 껍질은 음식에 풍미를 더해준다

양파 껍질은 매우 얇기에 많은 양이 나오진 않지만 그 얇은 종잇장 같은 양파껍질에는 섬유질과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항산화제와 플라보노이드뿐만 아니라 비타민A, C, E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껍질을 어떻게 먹냐 하시는 분들이 계신 텐데 물을 넣고 끓이는 조림류에도 넣을 수 있고, 빵에 혼합하거나 다른 풍미 있는 구운 제품에도 넣을 수 있습니다. 

 

 

 

#2 양파 껍질은 치유에 도움이 된다

양파 껍질은 일반적으로 영양가가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어떤 예술 블로거가 자신의 습진을 치료하기 위해 천연 케르세틴 보충, 양파 껍질을 사용해서 치료했다고 합니다. 또 근육 경련을 완화시키거나 수면을 유도하기 위한 자연 요법으로 양파 껍질로 티를 만들어 마시는 것을 강력히 권장하며, 양파가 주입된 물은 가려운 피부를 완화시킨다고도 합니다. 

 

 

 

#3 양파 껍질을 사용하여 천연염료를 만든다

양파 껍질은 어떤 식으로든 염색할 수 있습니다. 양파 껍질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천연염료 물질 중 하나이며 초보자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노란색 또는 붉은 양파 껍질을 사용하여 염색할 수 있으며 결과는 약간 다르지만 생각한 것과 많이 다르지 않습니다. 양파 껍질 염료를 만들려면 재료보다 약 1/3 정도의 양파 껍질이 필요합니다. 양파 피부가 많을수록 깊고 풍부한 색 사이 됩니다. 30분~45분 정도 물로 가득 찬 팬에 양파 껍질을 끓인 다음, 껍질을 벗기고 액체를 식혀 섬유를 염색하기 위해 사용해보세요.

 

 

 

#4 양파 껍질은 헤어 제품에 사용된다.

양파 껍질은 머리카락뿐만 아니라 직물 염색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파 껍질을 끓여 액체 냉각 긴장과 함께 머리에 붓고 30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헹구고 말리면 됩니다. 양파 껍질은 모낭에 영양분이 풍부하다고 하여 모발을 가늘게 하는 것을 예방하고 모발이 자라날 수 있게 해 준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양파 껍질에 효능에 대해서 결혼어플 자기야 와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결혼어플 자기야는 앞으로도 계속 여러분에게 좋은 내용들을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