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자기개발 _ 미래를 바꾸고 싶다면 태도를 점검해보자!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떠올리기도 싫은 과거, 다가오지 않았으면 하는 미래를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지나간 일주일이, 지나간 어제가 떠올리기만 해도 싫은 과거라면 또는 다가올 내일이, 다가올 일주일 뒤가 너무나 두렵다면 자신의 태도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것은 우리의 철학을 결정하고 우리가 아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느냐에 따라 우리의 태도가 결정된다고 합니다.우리는 사람들, 우리의 일, 가정, 재정 및 우리 주변 세상에 대한 총체적 감정으로 태도를 형성합니다. 올바른 태도는 우리를 산처럼 만들 수 있으며 잘못된 태도는 우리를 가장 작은 모래 알갱이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태도는 좋은 삶의 기초 중 하나입니다! 현재에서 가장 밝은 미래를 만들려면 앞으로 수십년 동안의 감정뿐만 아니라 과거와 현재의 태도에 직면해야 합니다.

  

  

  

#1 과거의 태도를 경험으로 미래를 바꿔보자.

  

과거와 과거의 사건은 나쁜 삶의 경험이지만 그것을 후회만 하기보다는 그것을 경험으로 삼아 우리 과거의 실수, 잘못, 실패 및 손실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나쁜 경험이나 후회가 우리를 압도하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과거를 통해 깨우치고 우리의 가치를 높이는 것도 쉽다는 사실! 과거를 바꿀 수 없다는 사실을 마침내 받아들일 때까지 후회와 후회와 괴로움으로 인해 우리 앞에 있는 기회로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거에 대한 접근 방식을 확립할 수 있다면 미래의 결과를 크게 바꿀 수 있습니다. 
    

  

  
#2 더 나은 태도로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순간이 현재다.

  
현재는 더 나은 미래가 시작되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과거는 우리에게 풍부한 기억과 경험을 주었고, 현재는 우리에게 그것을 현명하게 사용할 기회를 줍니다.가난한 사람, 부유한 사람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은 같은 24 시간의 기회를 가 집니다. 시간은 아무도 편애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태도로 우리는 오늘을 붙잡고 새로운 시작의 지점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큰 기회는 변화의 과정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결혼어플 자기야는 태도에 대해 공부한 뒤로 잊지 않도록 언제나 이 부분을 새겨두고 있답니다!

  

  

    
#3 미래의 긍정적인 보상은 태도가 결정한다.

  
우리 각자에게는 희망적인 상상력을 통해 미래를 꿈꾸고 디자인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이 있습니다. 마음이 상상할 수있는 능력이 무엇이든, 또한 창조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몸이 건강의 기적을 수행하는 방법을 본능적으로 알고 있는 것처럼, 마음은 부의 기적을 수행하는 방법을 본능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태도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큰 보상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태도의 변화는 미래에 긍정적인 보상을 줄 수 있는 열쇠입니다.
  
  

  
인간의 변화 과정은 우리 안에서 시작됩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의 노력으로 좋은 결과를 얻기를 원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열심히 일함으로써 성공과 행복을 요구하지만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올바른 태도 자체가 자산이자 큰 가치의 보물이라는 사실입니다. 올바른 태도를 보호하세요 그리고 그것을 양육하세요 그럼으로써 당신은 미래의 보상을 얻을 거예요! 결혼어플 자기야와 함께 문제가 있다고 느끼면 언제든 우리의 태도를 점검하고 더 나은, 더 행복한 미래를 만나보도록 해요 :)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