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연애 _ 그녀에게 답장이 오지 않는 이유!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

그녀에게 호감을 갖고 용기 내어 고백한 당신, 고백에는 성공하였지만 몇 번의 연락을 주고받은 뒤 그녀에게서 답장이 오지 않아 머리를 긁적인 적 없으신가요? 결혼어플 자기야를 사용하면서도 비슷한 경험이 있으셨다면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모든 사람들이 상대방을 좋아하는 순수한 마음으로 연애를 시작하면 좋겠지만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연애는 게임을 시작하듯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연락을 주고 받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녀의 태도가 변한 것인지 본인이 연락을 주고받는 동안 상대에게 실수를 한 것은 아닌지 다음 항목들을 통해 살펴보고 판단해 보도록 해요.

 

  
#1 감정이 변했다.

 

혹시 그녀에게 술자리에서 고백을 하거나 서로 취한 상태에서 고백을 하였나요? 그렇다면 그녀의 감정이 변하였기 때문에 당신에게 답장하지 않은 것 일 수 있습니다. 술자리의 들떠있는 분위기, 취기 등등 그때 당신에게 느꼈던 감정이 변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2 거절을 하는 것이 어렵다.

 

그녀에게 고백할 때 그녀가 공손한 태도였나요? 평소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상하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거절에 서투른 그녀가 고백도 마찬가지로 받아들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당신이 선수라고 느꼈다.

  

몇번의 연습을 통해 또는 엄청난 노력을 통해 그녀에게 용기 내어 고백했을 수 있지만 아쉽게도 그녀에겐 당신의 고백 태도가 너무 능숙해 보였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흐름 속에 당신의 고백을 받아들였지만, 그녀의 머릿속엔 당신의 행동이 단지 잠자리를 위한 가짜 행동이라는 생각이 떠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4 당신의 대화 내용이 불쾌했다.

  

"안녕하세요", "뭐하세요?" 라고 대화를 시도하는 경우 반복되는 패턴에 지루함을 느꼈거나 노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을 수 있습니다. 또는 대화를 하는 내내 그녀의 외모에 대한 칭찬을 하였던가 그녀의 스타일에 대해 칭찬을 하진 않으셨나요? 자신에 칭찬을 좋아하지 않을 사람은 없지만 대화의 주된 내용이 외적인 내용이라면 자신이 평가된다고 느껴 불쾌함을 느꼈을 수 있습니다.
      

    
   

  

#5 과도한 집착을 했다.

  

그녀와 다시 만날 시간을 끊임없이 요구하거나 하루 종일 그녀에게 연락을 하지는 않았나요? 과도한 집착에 무서움을 느꼈기 때문에 답장을 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갖는 것과 집착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6 친구로 지내는 것을 원한다.

  

아쉽게도 그녀는 친구로서만 당신을 좋아한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친구가 되는 것도 꽤 좋습니다. 그녀가 지금 당신에게 이성으로서의 매력을 느끼지 않았지만 친구로 지내다 보면 어느 순간 당신의 매력에 푹 빠져있을 수도 있습니다.

    

    

    

  
#7 그녀는 바쁘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상대방에게 연락이 오지 않을 때 이것을 1순위 이유로 생각합니다. 정말 바빴기 때문일 수 있지만 결혼어플 자기야는 아닌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이야기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녀가 당신을 정말로 좋아한다면 아무리 바빠도 당신과 소통할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8 밀당을 즐기고 있다.

  

어쩌면 그녀는 당신이 자신을 붙잡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싶은 것일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답장이 오지 않는 이유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그녀가 단지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것이라면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더 노력할 만큼 그녀를 좋아하는지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대로, 그녀를 정말 좋아하지만 나의 실수로 인해 그녀의 마음을 상하게 하였거나 곤란하게 하였다면 다시 한번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어 좋은 관계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결혼어플 자기야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유용한 포스팅과 함께 또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어플 결혼어플 자기야!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도전하는 중매 플랫폼 입니다. 성혼을 위해 복잡한 절차와 값비싼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

play.google.com

  온라인 중매 플랫폼, 결혼어플 자기야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