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데이트 _ 미팅에서 인기있는 여자의 포인트

안녕하세요 결혼/재혼 중매앱 자기야입니다.

미팅에서 첫 만남 후 다음 만남으로 연결되는 인기 있는 여자가 되는 포인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남성은 여성의 외모를 신경 쓰는 사람이 많다고는 하지만 진지한 교제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은 언동이나 행동을 주의 깊게 관찰한다고 하니 기억해 두도록 합시다.

  

  

  

  

#1 누가 봐도 부담스럽지 않은 패션

   
미팅이라고 너무 기합을 넣은 복장, 좋아하는 옷이니까라는 이유로 너무 캐주얼한 복장, 남성이 이해하기 어려운 모드 계열 패션은 안타까운 결과를 불러오기 마련입니다. 미팅 복장은 청초해 보이는 복장이 좋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것은 바로 여자 아나운서 패션입니다. 소개팅은 처음 보는 이성과 만나는 장소이고 어떤 사람이 오는지 모릅니다. 즉, 어떤 사람이 봐도 적당히 멋지고 청초한 여자 아나운서 패션은 호불호가 없습니다. 게다가 아침 정보 프로그램 등은 그날의 기후에 맞는 패션을 하고 있는 아나운서도 많기 때문에 모방하여 계절감을 살릴 수도 있습니다.

 

 

  

#2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명품은 피한다

  
비싸 보이는 가방이나 시계 등 한눈에 명품임을 알 것은 물건은 미팅에 들고 오지 않는 것이 무난합니다. '사귀게 되면 돈을 많이 쓰게 할 것 같은 여자'라고 생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명품은 소품 정도의 자연스러운 물건으로 들고 오는 것이 철칙!

  

  

  

#3 남성이 관심 가질 만한 키워드를 준비한다

  
자기소개 때 남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취미를 조금 섞어 둡시다. "취미는 스포츠 관전입니다", "최근 암벽 등반을 시작했다"등 남성에게도 많은 취미와 계기를 미리 만들어두면 남성도 얘기하기 쉽습니다. 혹시 다음 데이트에 연결 될지도 모릅니다.

  

  

  

  

#4 미소를 잃지 않는다

  
언제나 싱글벙글 웃는 얼굴로 있는 여자라는 멋집니다. 반대로, 무표정으로 있으면 '화가 났나'라는 인상을 주어 버립니다. 미소는 처음 보는 사람에게 '당신을 경계하고 있지 않아요'라는 의사 표시이기도 합니다. 미팅에 참여하는 이성은 주로 모두 첫 대면이니 항상 웃는 얼굴을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팅 중에도 상대의 이야기를 즐겁게 들어주는 여자는 좋은 인상 을 줍니다. 다소 남성의 이야기가 시시해도 우선은 싱글벙글 웃어줍시다. 그것만으로도 당신의 첫인상이 크게 좌우됩니다.

  

  

  

#5 남성의 이름이나 별명을 불러준다

  
초면이라도 상대의 이름을 부르는 것으로 거리감을 훨씬 단축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소개 때 남성의 이름을 제대로 기억해야 합니다. 만약 상대가 자신을 별명으로 소개하고 있으면 직접 별명으로 부르는 것도 좋습니다. 상대는 자신의 이름을 기억해준 것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의 이름을 한 번에 기억하기 어려울 것 같다면 처음에는 가장 마음에 드는 단 한 사람 만이라도 좋으니 열심히 기억합시다. 이 기술은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응용 가능하며, 처음 보는 영업처의 사람에게 활용해 봐도 좋습니다.

  

  

  

#6 남성의 이야기에 반응한다

  

남성은 자신의 이야기로 분위기를 잡아주는 여자를 좋아합니다. 다소 오버스러워도 좋으니 표정이나 맞장구를 조의식 합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어 기쁘다'라고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때 자연스럽게 남성을 칭찬할 수 있다면 더욱 효과적! 만약 뭔가 재미있는 농담을 말하고 있는 것 같으면 제대로 리액션을 해줍니다.

  

    

  

    

#7 자존감을 높이는 칭찬을 한다

    
인간은 칭찬받으면 누구나 기쁩니다. 하지만, 연애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그만한 '칭찬 법'이 존재하는 것 또한 사실. 단어로는 "과연 **씨!", "** 씨에게 부탁해서 다행이다!", "나이스 초이스!"와 같이 상대 남성의 자존심을 자극하는 같은 칭찬 방법이 최선입니다. 또한 '의지하고 있어요 느낌'을 내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남성은 여성보다 훨씬 프라이드가 높은 생물. 그런 특성을 잘 활용하고 칭찬합시다.

      

 

   

#8 제대로 감사를 표시한다

  

'여자니까 당연히 받아야한다'라는 태도의 여성은 인기가 없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여자는 소개팅 자리에서도 평소의 상황에서도 멋지게 전염됩니다. 남성도 그냥 만족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상대에 단단히 감사의 마음을 전합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