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데이트 _ 미팅에서 인기있는 남자의 포인트

안녕하세요! 결혼/재혼 중매앱 자기야입니다.

미팅 후에 다음 단계로 이어지지 않는 것에 대한 고민을 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그것은 어쩌면 당신이 포인트를 잘못 잡고 있거나 행동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인기까지는 바라지 않더라도, 다음 만남으로 이어나갈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어떤 포인트들을 알아야 할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팅에서 인기 있는 남자의 포인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깨끗한 복장과 몸가짐

  

청결하지 않은 남자는 인기가 없습니다. 이것은 단언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의외로 여자는 외모를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최소한의 청결 상태는 매우 중요합니다. 미팅 전 아 다음 체크리스트를 확인하고 미팅에 임해보세요!

    

· 손톱은 깔끔하게 잘랐나

· 머리 모양은 정돈되었나

· 어깨에 비듬이 붙지 않은가

· 눈곱이 붙어 있지 않은가

· 코털이 나와 있지 않은가

· 옷이 많이 구겨지지는 않았나

· 지퍼가 열려있지는 않은가

· 입 냄새가 나는가

    

  

  

#2 편안한 분위기를 만든다

  

서로 처음 만나는 장소이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로 리드하는 사람은 인기 있습니다. 자기소개 때 뭔가 한마디 재미있는 일이나 농담을 말해주는 사람은 그 자리를 부드럽게 만듭니다. 그렇다고 광대가 되라는 것은 아닙니다. 이야기를 재미있고 여유를 느끼게 해주는 분위기의 남성은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습니다.

  

  

  

#3 공기를 능숙하게 읽는다

  

미팅에서 인기 있는 남성은 공통적으로 공기를 읽는 것에 능숙합니다. 공기를 읽는다는 것은 지금 어떤 상황에서 어떤 직무를 자신에게 요구하고 있고, 대화의 흐름에서 무엇을 말해야 할지 순간적으로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합니다. 공기를 읽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의사소통 능력과 관찰력입니다. 즉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듣는 것과 주위의 표정을 유심히 관찰하고 주의할 수 있어야 합니다.

  

  

 

  

#4 즐거운 화제를 제공하고 잘 들어준다

 

미팅에서 말하기 : 듣기의 황금비율은 말하기 4 : 듣기 6이라고 합니다. 소개팅에서 남성이 화제를 적극적으로 제공하여 주면 여성은 대화를 이어나가기 쉬워집니다. 또한 여러 가지를 질문하여 "나에게 관심을 주고 있는 것일까"라고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성의 이야기를 들을 때의 태도도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잘 들어주는 것이 되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주의해야 할 것이 표정입니다. 감정을 알 수 있는 명료한 표정으로 리액션은 평소보다 약간 오버해도 괜찮습니다. 또한 여성이 말하는 내용에 대해 오로지 공감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여성은 기본적으로 자신을 이해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공감하는 반응은 필수. 플러스로 여성을 칭찬하는 코멘트로 덧붙여주면 좋습니다. 반대로 절대 하지 않는 것은 여성이 이야기 한 내용에 대해 부정적인 답변, '나는 이렇게 생각해'라고 상사의 시선으로 조언하는 것입니다. 남성은 곧 해결책을 생각하기 쉽지만, 냉정하게 생각해보세요. 만약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갑자기 자신의 의견 등이 부정당하고, 생각을 강요 해오면 어떻게 생각될까요?

  

  

    

#5 먹는 것에 눈치보지 않게 요리를 나눈다

 

샐러드 등 나누지 않으면 안 될 요리가 나왔을 때 여성에게 약간 싸한 분위기가 감돕니다. 처음 보는 사람과 한 그릇에 같이 음식을 먹는 것도 불편하며 음식을 눈치를 보며 먹어야 하는 생각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마트하게 요리를 나누거나 각각 마련해주는 사람은 여성이 매우 좋아하는 부분이며 세세한 부분에 신경 쓰는 남성이라 멋지다고도 생각됩니다.

  

  

  

#6 모두가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주제를 제공한다

  

소개팅은 모두 즐겁게 술을 즐기는 것이 기본입니다. 그런 중에 남성만 아는 이야기만 한다면 여성 측은 매우 불쾌합니다. 모두가 이해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화제를 적극적으로 제공합시다. 모처럼의 만남의 장소이기 때문에, 어느 한쪽이 불편한 생각이 들게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7 현명한 배려가 있다

  

뭔가 곤란한 일이 있을 때 은근하게 손을 내밀어 주는 사람은 인기입니다. 예를 들어 여성이 먹을 수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점원에게 부탁하여 대응을 하는 남성은 좋은 인상을 갖게 됩니다.

  

  

  

#8 신사적인 태도

  

레이디 퍼스트 대응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사람은 어른스러운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무거운 문을 열고 여자를 먼저 지나가게 해주거나 높은 곳에 있는 옷걸이에 옷을 걸어 주거나 하면 GOOD.

  

  

  

#9 모두에게 균등하게 이야기를 한다

  

소개팅에 모두 당신 취향의 여성이 오는 것은 아닙니다. 남자의 마음은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에게 말을 걸고 싶다는 것이 본심 것입니다. 그러나 여성의 외모에 의해 명백하게 태도를 바꾸면 여성 측에 모두 전해져버립니다. 또한 여성 측이 친구끼리의 관계에서 미팅을 할 수 있는 경우 잘못하면 좋아하는 여성에게도 미움 버릴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여자가 그런 태도를 취해오면 당신도 불쾌하지 않을까요? 미팅은 모두 즐겁게 가 기본입니다.

  

  

#10 깔끔한 비용 결제

  

만약 처음부터 남성 측이 주최할 예정이라면 결제는 여성 측이 모르게 끝내 버립시다. 모르는 사이에 결제를 마쳐 주는 사람은 영리하고 멋지다고 생각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동료들끼리 돈을 분담하는 모습이나 교환하는 곳을 여성에게 들키지 않도록 합니다. 모처럼 결제까지 주의 없이 스마트하게 할 수 있지 만 이 장면을 봐 버리면 실망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