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건강 _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6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

회의와 마감일이 다가올 때 직장에서 긴장감을 느끼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죠! 뭐든 정신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과제를 수행하거나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명상을 하거나 목욕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스는 쉽게 해소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상 생활에서 약간의 작은 변화만으로도 스트레스 수준이 몇 단계 낮아질 수 있다는 사실! 더 편안한 일주일을 보내시라고 결혼어플 자기야가 오늘 과학적으로 입증된 6가지 팁을 준비해봤습니다.
  

  

  
#1 카모마일 차 마시기

  

이른 아침과 바쁜 날에는 머그잔에 계속해서 커피를 채우고 싶은 유혹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커피로 인해 실제보다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따뜻함과 편안함이 생기길 원한다면 차를 마시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한 연구에 따르면 차를 마시면 코티솔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가 낮아지고 스트레스 이완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매일 직장에서 차를 마시는 습관을 들여 이러한 장기적인 혜택을 누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 음악 듣기

    
음악은 친밀한 형태의 예술과 자기 표현입니다. 개인적인 취향과 장르, 가사 및 템포에 따라 음악은 스트레스가 많은 날에 완벽한 진정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음악, 특히 클래식은 맥박과 심장 박동수를 늦추고 혈압을 낮추며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를 낮추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고 합니다. 출근하기 전 또는 근무 시간에 들을 수 있는 좋아하는 노래의 재생 목록을 만들어 쉬는 시간을 활용해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 진정 효과를 즐겨보세요.
 

 

    

#3 아로마 테라피 하기

     
아로마 테라피는 천연 정유를 사용하여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하는 치료법입니다. 에센셜 오일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마사지, 치유, 테라피 등) 사용될 수 있지만 특히 라벤더와 로즈마리 오일은 스트레스의 영향을 둔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책상에 작은 라벤더와 로즈마리 오일을 보관하거나 향초를 태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트레스를 느끼기 시작하면 휴식을 취하고 오일을 통해 심호흡하면서 향기를 즐기세요.
  

  

  
#4 껌 씹기

  
껌을 씹는 것은 비행 중에 겪는 귀의 피로를 피하는 좋은 방법 일뿐만 아니라 호주 멜버른의 한 연구 에 따르면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연구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껌을 씹을때 낮은 스트레스 수준을 보였으며, 가벼운 스트레스는 약 17 %, 중간 스트레스는 10 % 감소했다고 합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주의력과 성능 또한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5 걷기 

   

하루 종일 앉아있는 것은 신체 건강에 좋지 않을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한낮에 잠시 산책을 하는 것은 활동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직장 친구와 함께 산책하든 혼자 산책을 하든 몇 분 동안 걸 으면 기분이 상쾌해지고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를 덜어 줄 수 있습니다.

  

  

  
#6 이메일 확인시간 정하기

       
하루 종일받은 편지함에 수십 개 또는 수백 개 정도의 전자 메일이 표시되는 것으로 발생하는 스트레스는 사실상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이메일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대신 이메일을 확인하기 위한 특정 시간을 따로 지정하면 스트레스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결혼어플 자기야가 소개드린 직장에서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도움이 되셨나요? 우리 모두는 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지만, 일의 스트레스를 조절할 수는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일로 지친 당신, 자기야가 언제나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어플 결혼어플 자기야!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도전하는 중매 플랫폼 입니다. 성혼을 위해 복잡한 절차와 값비싼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

play.google.com

가장 달콤한 중매앱 결혼어플 자기야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