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정보_다이어트 성공자에게 들은 마른것이 좋았다고 느낀 이유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입니다!

여름까지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만 운동할 의욕은 생기지 않으시나요?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매번 작심삼일이다 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다이어트는 계속하고 있지만 성공하지 못하는 가장 많은 이유는 "동기부여가 안된다"라는 것입니다.

동기부여를 위해선 특정한 이유가 있거나 다이어트 성공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마른 것이 좋았다고 느낀 이유에 대해 알아볼까요?

 

 

1. 건강해진다

다이어트로 얻을 수 있는 장점은 외모만이 아닙니다. 1번의 장점으로 꼽히는 것은 건강해진다는 것입니다.

뚱뚱하면 비만과 당뇨병, 성인병 등의 위험도 높아집니다.

마른 사람은 절대 안 걸린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살찐 때보다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외형뿐만 아니라 건강면을 생각한다면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2.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살이 쪘을 때와 마른 때에는 입을 수 있는 복장도 바뀝니다. 지금은 어쨌든 몸의 라인을 숨기는 옷을 선택하여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의 옷을 찾는 것을 힘들어하는 부분도 있을 겁니다.

진짜는 타이트한 옷이나 짧은 길이의 스커트를 입고 싶지 않습니까?

다이어트를 하는 것으로 입을 수 있는 옷의 폭도 커집니다. 지금까지 입을 수 없었던 옷을 입을 수 있게 되므로, 쇼핑이나 옷 선택도 즐거워질 것입니다.

 

 

3. 주위의 반응이 바뀐다

뚱뚱했던 사람이 말라지면 주위 사람의 반응도 바뀝니다. 뚱뚱한 것으로 인해 괴롭힘을 당한 사람은 먼저 체형으로 괴롭힘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위의 남성의 대응도, 뚱뚱했을 때보다 상냥하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는 '뚱뚱하기 때문에 괜찮을 거야' 하며 도와주지 못했던 짐도 마른 몸이면 '내가 도와주지 않으면 안 되겠다'라고 하는 반응으로 바뀔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는 칭찬해주는 사람도 있고, 여자로서 적대감을 갖는 사람도 있습니다. 뚱뚱했을 때는 한 번도 적대감을 가진적 없던 사람도 말라지니까 본인의 라이벌로 생각한다는 거겠죠? 이건 바로 자신감과 직결되는 부분입니다.

 

 

4. 식비가 저렴해진다

'뚱뚱했을 때는 식비가 비싸고 힘들었어요. 외식은 물론, 집에서도 쭉 간식거리를 먹고 있었으니깐요

지출의 대부분이 식비로 나가기 때문에 옷도 살 수 없고, 좋아하는 옷도 입을 수 없습니다. 여자이길 포기하고 싶지 않아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 마른 후 위장도 작아졌는지, 살쪘을 때 정도의 음식에 대한 집착도 없어졌어요'

(30대, 여성, XXX 씨)

뚱뚱하면 식비가 어쨌든 걸린다는 목소리도 많이 들려옵니다. 마른 것으로 식비도 절약할 수 있고, 옷이나 미용에 돈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까지 마른 것이 좋았다고 느낀 일이나, 다이어트 성공자에 의한 체험단에  대해서 소개해봤습니다.

마른 것으로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과 정신면에서도 바꿀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계속 실패하는 분은 이 내용으로 동기부여에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