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카테고리 없음

#일상 _ 재택근무할 때 알아야 할 점

여러분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입니다.
요즘같이 코로나 사태로 인해 밖에 나오기 힘들 때에는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는 게 아닌 집에서 업무를 할 수 있는 재택근무를 하곤 합니다. 결혼어플 자기야 와 함께 재택근무를 할 때에 알아야 할 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합시다!
 

 

 

#1 타인의 눈이 없다고 긴장감을 놓지 말기


재택근무를 하는 경우, 사무실에서 작업과의 가장 큰 차이는 '사적인 공간에서 작업'이라는 점입니다. 혼자는 물론 가족이 있는 사람도 '타인의 시선'이 없는 상태에서 작업을 할 것입니다. 출퇴근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아침에 조금 더 잘 수 있고, 일이 끝나면 바로 쉴 수도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반대로 '타인에게 보인다'라는 긴장감도 없습니다. 이 환경의 일에 집중하는 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집이라고 생각처럼 되지 않는다'라고 느끼시는 경우 작은 것 하나로 기분전환이 쉬워집니다. 또한 집중력 이외에도 환경의 변화로 일어나는 문제도 있으므로 이에 주의합시다.
 

 

 

  #2 실내복에서 갈아입기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 화상통화로 회의를 하게 되지만 매일 같이 캠을 이용해서 화상통화를 않기 때문에 일어난 그대로 잠옷이나 실내복으로 업무를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상태 그대로 업무에 집중할 수는 없습니다. 반드시 갈아입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드시 사무실로 출근할 때와 같은 완벽한 복장 일 필요는 없지만, '대중에 나와도 괜찮은 모습'이 필요하겠습니다.
   

   

  

  #3 실용적으로 타이머를 이용하기


스마트 폰 앱에는 현재 시간을 알려주는 타이머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40~50분 같은 짧은 수업의 길이 정도를 기준으로 하여 작업을 하고, 5~10분 정도의 휴식을 가지며 의자에서 일어나거나 어깨와 다리를 움직이며 스트레칭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4 건강하게 일하기


사무실에서는 휴식 겸 화장실에 가거나 휴게실에서 커피를 마시는 등 자리에서 설 수 있는 기회가 나름대로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집에서는 편하고 안정감이 있기 때문에 게을러지곤 합니다. 방에서 부엌이나 화장실과의 거리도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출퇴근하고 있던 사람이 재택근무로 바뀐 경우 체중을 세세하게 확인해보세요. 걷는 거리가 줄어든 것으로 체중이 늘어나 버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상으로 결혼어플 자기야가 재택근무와 사무실에서의 차이점이 어떤 게 있을지 소개해드렸습니다~ 재택근무를 하실 때에는 중간중간 나가서 햇볕도 쐬고, 스트레칭도 하면서 몸이 상하지 않게 하도록 주의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