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연애 _ 이과 남자의 연애 경향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저번에는 이과 남자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었는데요. 이런 이과 남자에게는

나타나는 경향들이 있습니다. 이과 남자와의 교제 전 알아두면 좋은 경향들!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애경험이 적다

이과 남자는 학창 시절부터 남성만의 환경에 놓여져 있던 사람이 많습니다.

여성과의 접할 기회가 많지 않다 보니 연애 경험도 자연히 적은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여성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바람을 피울 가능성도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연애에 소극적인 편이다

이과 남자는 연애 경험이 적은 경향이 있어 연애에 대해 소극적이고 심오한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성을 리드하는 것에 서투른 것을 의식을 하고 있기 때문에 교제가 시작되어도

여성의 페이스에 맞추는 사람이 많을 지도 모릅니다.

 

 

 

3. 일편단심 이다

이과 남자는 한 번 좋아하게 된 여성에게는 끝까지 일편단심인 경우가 많습니다. 연애 경험이

적고 순수하며 좋아하는 것은 끝까지 추구한다고 하는 이과 남자의 특징이 연애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4. 애정 표현이 서투르다

연애 경험이 적은 이과 남성의 경우, 말주변이 없는 사람이 많아 애정 표현이 서투른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사랑한다', '좋아한다'는 말을 가볍게 입 밖에 내지 않기 때문에, 연애 시

여성의 마음이 초조하거나 불안하거나 하는 일도 많은 것 같습니다.

 

 

 

5. 데이트 계획을 확실히 짠다

효율적인 스케줄을 짜는 것은 이과 남자가 자신 있게 하는 점. 데이트 계획도 탄탄하게 합니다.

평상시 리서치 능력도 좋기 때문에 먹고 싶은 것이나 가고 싶은 곳이 있어 이야기한다면

좋을 것입니다.

 

 

 

 

이과 남자는 연애의 경험이 적고 논리적인 경향도 있어서 연애 시 조금은 답답할 수도 있지만,

한 번 좋아하게 되면 끝까지 좋아하는 일편단심인 마음이 있습니다. 애정표현을 잘 하진 못하지만

열심히 표현하는 이과 남자에게 오늘은 고마움을 표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어플 결혼어플 자기야!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도전하는 중매 플랫폼 입니다. 성혼을 위해 복잡한 절차와 값비싼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

play.google.com

가장 달콤한 중매어플 결혼앱 자기야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이과나왔는데 전 적혀있는거와 거의 정반대네요ㅎㅎ

  • 공대생인데, 저랑은 비슷한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 인간이/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정말 ㅠㅠ인간임을 포기한ㅡ검찰 출신인ㅡ여수乙 김회재 국개의원은 60년만에 부정선거로 당선된 똥성애 가이새끼. 즉 미국식 돼지머리 간나쉬끼 반동 애미나이임다.
    미제국주의 타도! 양키 고홈! Bloody yankee get out! Yankee go home! ㅡ (pax americana)미제국은 망한다는 믿음만 굳어지는 "쎈 진보인"한반도 민족주의자 拜上^^;;

    에혀라^^;;;

    https://news.v.daum.net/v/20210414050618064

    하나(1) Oh my god(∽/=dog)! 이건 제2의 시모노세키/카스라테프트 조약정도로 미국 환경범죄 주동자급 테러리스트인 토니 블링컨의 작태/망언은, 전임자로 악마인(a pure evil) 개페이오 前미국무장관의 똥성반란에 이어서 똑같은 전형적 무력외교의 국제적 (환경테러인)전쟁선포입니다

    • 정치가 잘못됐뜸,선상님!미쿡은   날강도 집단입니다. 앞으로 망해 갈 것입니다. 문제는 똥성반란에 인류가 공히 망한당께유. 쩝쫍 ㅠㅠㅠ 대선과 관련 이낙연씨를 지지합니다. 그리고 일본의 사악한 핵쓰레기 무단 방류는 환경 범죄로 환경전쟁 선포입니다 그리고 그 뒷배  미쿡 망합니다. 시간 문제입니다. ㅡ 충남 부여에서 모바일로 올림 ♡^^*^^*

  • 오 뭔가 공감이 가는...?ㅋㅋㅋ왠지 그럴 것 같아요. 그런 이미지(?)가 조금 있는 것 같아요!!😅

  • 아 정말 이럴거같기도 하네요 ㅎㅎ

  • 이과 공대라 그런지 찔리네요

  • 저를 얘기하는 것만 같네요ㅎㅎ

  • 흠 공감가는 부분도 있고 아닌 부분도 있는데, 제가 일반적인 공대생이랑 좀 다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 뭔가 공감이 가는 부분이 있네요 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