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데이트 _ 앱을 통한 만남에 실패 하지 않는 방법

안녕하세요 결혼/재혼 중매앱 자기야 입니다.

첫 데이트에 실패 해 버리는 사람은 많고, 그것은 다음 만남으로 연결되지 않는 큰 원인이 되어 버립니다. 현대에는 메시지 교환은 잘하지만 실제로 만나 이야기하는 것은 골칫거리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데이트/매칭 앱을 에서 알게 된 사람과 실제로 만나게 되었을 때 실패하지 않기 위한 요령이 있습니다!

  

  

  

  

  

#1 대화가 없어도 어색하지 않은 장소 선택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실제로 만나 대화를하는 것은 골칫거리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런 생각을 계속하게 되면 데이트하는 동안 계속해서 긴장하는 현상으로 표출이 됩니다. 과도한 긴장은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긴장한 모습이 때로는 '어둡다' 또는 '이야기하기 어렵다' 등의 부정적인 이미지로 기억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대화가 약한 사람은 대화가 없어도 괜찮은 장소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의 공통의 취미에 대한 장소를 선택합니다. 음악을 좋아한다면 라이브 카페를, 좋아하는 작가의 전시회 등. 평소 대화가 없는 사람이라도 취미에 대해서는 많이 말할 수 있는 사람도 있으므로 추천합니다. 공통의 취미가 없다면 수족관이나 동물원 등도 좋은 장소입니다. 카페 등은 대화밖에 할 수 없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 상대의 취향과 비슷한 복장을 선택

  

데이트/매칭 앱 에는 많은 사진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만나기 전에 상대의 사진을 확인하고 상대의 취향에 맞는 복장으로 가면 성공률이 올라갑니다. 캐주얼을 좋아하는 것 같다면 캐주얼 차림으로, 깔끔한 모습의 사진이 등록되어 있으면, 그 분위기에 가까운 모습으로 맞추는 것은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여성이 첫 데이트에 바지를 입고 가면 상대방에게 '의욕이 없다는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평소 개성적인 모습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처음 상대방을 만날 때는 개성을 살짝 억제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옷을 좋아하고 유사한 계통을 좋아한다면 괜찮겠지만 처음부터 자신의 개성만을 강조한 차림으로 만나게 되면 상대방은 자연스럽게 거리감을 느끼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메시지에서 데이트의 내용을 결정

  

만나는 것에 대해서만 집중하게 되면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생각하지 않고 데이트 장소와 내용을 결정 해 버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혹시 상대방의 의견은 구하지 않고 우선은 카페에서 차를 마시는 순서에 대해서만 먼저 생각해버린적은 없나요? 카페에서 차를 마시는 것은 확실히 일반적이고 무난하지만 다음 만남으로 이어질 수 있는 첫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상대가 즐길 수 있는 데이트를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장소와 내용을 선택하면 좋을까요? 그것은 만나기 전에 상대와 주고받은 메시지 속에서 힌트를 얻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에게 "오늘 이런 가게에 갔다"는 말을 했을 때 "거기 가보고 싶었던 곳이야!"라고 상대가 답변해오면 첫 데이트 장소로 그 가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가게뿐만 아니라 이벤트 나 장소 등 어디라도 좋기 때문에 데이트 팁을 얻어낼 수 있는 주제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많은 사람들과 메시지를 교환을하게 되면 한 사람에게 주력하는 것이 어렵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첫 데이트 정도는 진지한 태도로 계획함으로써 성공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