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데이트 _ 드라이브 데이트에 조수석의 역할은?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

좋아하는 남자와 드라이브 데이트를 하게 되었을 때! 단순히 탑승자가 되어 함께 드라이브를 한다면 점점 상대의 말 수가 적어지고 얼굴에도 피로가 보이게 될 것입니다.  그와의 드라이브 데이트가 서로 좋은 경험이 되려면 조수석에서는 어떤 것들을 하면 좋을까요?

 

 

 

#1 드라이브 데이트를 제안한 남자의 심리를 파악하자

  

목적지를 정하고 목적지에 도달하기 까지 드라이브는 수단에 지나지 않는 것이 사실이지만 남자들은 운전하는 멋진 모습을 여자에게 보여주고싶어합니다. 때문에 드라이브를 어떻게 즐길 것인가 하는 생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를 타는 것 자체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부담없이 탑승할 수 있는 상태라는 조건이 붙어있는 경우에 한합니다. 그래서 조수석에 있다고 운전자에게 아무런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운전자도 재미는 커녕 그저 피곤한 과정으로 기억되버릴 것입니다.

 

 

 

#2 기운을 북돋아주자

드라이브 데이트를 제안한 남자의 심리를 파악했다면 간단한 음료를 준비하거나 적당히 드라이브 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도록 대화를 걸어주고 종종 "운전하는 모습이 멋지다", "좋은 곳에 데려다 줘서 고마워" 등의 감사를 표현해주면 남자의 기분은 더없이 행복해질 것입니다.

 

 

#3 목적지와 관련된 주제로 대화하자

대화는 운전자의 주의를 흐트러뜨리지 않도록 목적지와 관련된 주제로 나누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남자와 전혀 관련없는 주제의 대화는 대화의 참여도를 떨어트릴 수도 있습니다. 운전을 하는동안 남자가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한다면 계속해서 대화를 이어나가도 좋지만, 남자가 점점 말이 없어진다면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대화를 중단하는 기술도 필요합니다.

  

  

  

#4 데이트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운전하는 남자의 말수가 적어졌다면 스마트폰 등으로 도착할 목적지에 대해 조사하며 일정을 계획해본다면 남자는 여자의 적극적인 모습에 감동하고, 운전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어플 자기야와 드라이브 데이트에 대한 팁을 몇가지 살펴보았습니다. 드라이브 데이트를 할 때, 탑승자가 되어 함께하기보단 드라이브를 하는 것 자체를 데이트로 생각하고 그 시간을 어떻게 즐길것인지 생각해본다면 드라이브를 제안한 남자의 마음도 한결 가벼울 것 입니다. 드라이브 데이트 제안을 받았을 때 어떤것을 하면 좋을 지 곤란할 때 오늘 결혼어플 자기야가 알려드린 팁들을 꼭 활용해보세요!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도 예쁜 사랑 하세요!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

play.google.com

가장 달콤한 중매앱 결혼어플 자기야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