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공부 _ 합격을 위한 성공 패턴

여러분 안녕하세요. 결혼 어플 자기야입니다~

게임이나 운동에도 공략이 있듯이 공부에도 공략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공략하기 위해서 패턴을 읽을 줄 알고 이해할 줄 알아야 하는데요, 스포츠에도 패턴이 있듯이 공부에도 다양한 패턴이 존재합니다만 성공 패턴을 의식하지 않고 무턱대고 앞만 보고 돌진하게 되면 부딪혀서 주저앉아버리고 맙니다. 오늘 결혼 어플 자기야가 합격을 위한 공부의 패턴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공부를 실패하는 이유

공부할 때 첫 번째 단계에서 모르거나 실수하여 틀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참고서나 문제집 등을 읽고 시작하는 부분에서 마음대로 풀리지 않고,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들이 생기면 더 파고들지 않고 그대로 미뤄버리게 됩니다. 그렇게 하나둘씩 쌓이다 보면 더 이상 안 되겠다며 포기하게 되는 것입니다.

 

 

 

#2 많은 실패

우선 무턱대고 다양한 방법으로 해 봅시다. 이 과정에서 많이 실패하고, 실패하다 보면 하기 싫은 기분도 맛볼 것입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듯이 실패가 없다면 아무것도 배울 수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실패 속에서 하나의 성공 패턴을 찾기 때문에 성공 패턴이 더 빛나게 될 것입니다.

 

 

 

#3 성공적인 방법을 반복

지속되는 실패 속에 단 한 번이라도 성공을 했다면 왜 성공한 것인지 생각하고 그 방법을 여러 번 반복하셔야 합니다. 단순한 우연이라면 실패하거나 성공하는 등 임의의 결과가 나오겠지만, 만약 여러 번 해도 성공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맞는 성공 패턴이 되는 것입니다.

 

 

 

#4 다른 분야에 활용

예를 들어, 수험 공부로 성공 패턴을 구축할 수 있었다면 그 성공 패턴은 자격시험 등의 다른 분야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주식 거래나 게임 등의 전혀 다른 분야에서도 조정만 더하면 통용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한 분야에서 자신이 구축한 성공 패턴을 조정하면서 실제로 사용해보고, 반응을 잡고 갈 수 있다면 당신의 인생은 크게 바뀔 것입니다.

 

 

 

많은 도전으로 실패하세요. 실패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얼마나 도전을 했느냐가 가치가 있는 것이고 얼마 큼의 도전으로 성공을 했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공부뿐만 아니라 어떠한 일에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자세가 실패하고 성공하는 자세를 갖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결혼 어플 자기야가 소개해드리는 공부 성공법이었습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