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카테고리 없음

#결혼_ 결혼하고 싶어지는 여자의 특징

안녕하세요 결혼 어플 자기야입니다!

혼기는 다가오고 남자 친구는 전혀 프러포즈할 기색이 없고 결혼은 하고 싶은 여자라면 이 글을 꼭 읽어보세요!

남자 친구한테 본인이 이렇게 하고 있는지 살펴봅시다.

 

 

 

1. '내가 없으면 안 돼'라고 생각하게 하는 '틈'이 있는지

뭐든지 혼자서 해내는 여자 친구보다는 무심코 손을 내밀고 싶어지는 틈이 있는 여성이 남자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데요.

남자는 일도 취미생활도 혼자 충실히 하며 본인에게 의지하지 않는 여자는 '아 날 별로 필요로 하지 않는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반대로 '내가 지켜주지 않으면 안 되는구나'라는 남자로서의 '사명감'이 강해질 때 결혼하고 싶어 진다고 합니다. 남자 친구에게 결혼을 의식시키기 위해서 무심코 손을 내밀고 싶어지는 '귀여운 여자 친구'가 되어보세요.

 

 

 

2. '결혼은 좋다'라고 실감시키는 요리를 할 수 있는지

여성이 최소한의 요리를 할 수 있다면 남자는 여성이 해준 요리를 먹을 때마다 매일 이렇게 따뜻한 요리를 먹을 수 있으면 행복해할 거예요. 요즘은 많이 나아졌지만, 요리가 능숙하고 가정적인 여자 친구를 보면 남성이 결혼을 결의하게 되는 중요한 포인트라고 합니다.

아직 남자 친구에게 한 번도 손 요리를 선보인적이 없다면, 오늘은 남자 친구가 좋아하는 음식 레시피를 찾아보고 몰래 만들어보는 게 어떨까요? 가정적인 모습으로 남자 친구의 마음을 움직여봅시다.

 

 

 

3. 보채지 말고 기다려보며 겸손해지기

남성에게 결혼은 인생을 좌우하는 중요한 터닝 포인트. 남성의 계획에 따라 진행되고 있는 결혼 준비를

'O살까지는 결혼하고 싶다', '정말 결혼할 생각이 있는 거야?' 하며 재촉해서는 안됩니다.

보채고 재촉하다 보면 남자 친구는 다음 생일이 오면 프러포즈할 예정이었는데, 기분이 상해서 프러포즈하고 싶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서로 결혼에 대한 얘기를 한 상태라면 아무 말도 하지 말고 기다려보는 인내력이 있는 여성이 되어보세요.

 

 

 

4. 상대의 페이스에 맞출 수 있는지

남성이 정말로 결혼하고 싶은 여성은 '함께 있어서 편한 사람', '마음이 치유되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자신의 말만 하는 듯한 여성이나, 사람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여성에게는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내가 정말 상대의 마음을 이해하고 있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결혼할 수 있는 여자가 되는 요령은 상대에게 너무 완벽한 것을 요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 사람과 결혼하면 고생할 것 같다'라고 생각되지만 않는다면,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표현해보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린 4개의 포인트를 조심하면 분명 남자 친구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