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카테고리 없음

#소개팅 _ 결혼어플 자기야가 알려주는 소개팅 TIP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새로운 연인을 찾기 위한 소개팅을 하기 전 '어떤 말을 해야 하지? 어떻게 행동해야 하지?'라는 고민에 빠지곤 합니다. 결혼어플 자기야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상대방의 호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상대방의 말에 경청하기

소개팅에서 가장 간단하면서도 중요한 시작은 상대방의 말에 경청하는 것입니다. 상대가 말할 틈도 없이 자신의 이야기만 늘어놓는 것보다 이야기를 듣고 적절한 리액션을 취하는 것이야말로 호감을 얻기에 아주 좋은 행동입니다. 어떤 질문을 해야 하지? 어떻게 얘기해야 재미있을까?라는 걱정을 하기에 앞서 상대방의 말에 집중한다는 것을 보여주도록 하는것이 좋다는 것을 결혼어플 자기야가 강조드립니다!

 

 

 

#2 민감한 주제는 피하기

데이트를 하는 동안 비슷한 관심사와 가치관을 공유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개인적이거나 불편한 주제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정치와 종교 관련한 이야기는 종종 주제에 대한 자신의 의견이나 신념이 일치하지 않는 발언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의견과 신념을 상대방에게 강요하는 것이 아닌 이해와 배려로 좋은 분위기로 이끌어 나가도록 하세요.  

 

 

 

#3 스마트폰은 잠시 꺼두기

재미있게 대화를 이어가는 도중 벨 소리가 울리게 된다면 한순간에 어색해지기 십상입니다.  무음 또는 진동 모드로 설정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지만 어떤 식으로든 소개팅이 방해받지 않도록 전화기를 완전히 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 이 사실을 상대방이 알게 된다면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도 있습니다.

 

 

 

#4 단답으로 대답하지 않기

평소 친구들과 대화하는 것과 같이 대화를 한다면 어느새 정적만이 남게 될 수 있습니다. 예시로 상대방이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세요?"라고 했을 때 "등산하는 게 취미입니다."로 끝나기보다는 "등산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산뜻한 공기로 머리가 맑아지고 건강하게 운동하는 것 같아 시간이 나면 등산을 하고 있습니다."와 같이 대답하는 것이 좋습니다. 쉽게 말해 질문에 왜를 추가하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사실을 공유하고 상대방은 당신에 대해 더욱 깊게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상대방을 진심으로 배려하고 진정성 있는 마음을 가지고 다가간다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결혼어플 자기야가 소개팅에서 지겨야 할 행동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기야는 기존 중매 서비스와 차별을 위해 1. 스스로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내 정보로 매력을 표현하고 나를 홍보하세요. 나이, 지역, 학력, 연봉, 종교 등 내가 원하는 인연을 직접 검색해서 찾을

play.google.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