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알아두자

#뷰티 _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속눈썹 연장 관리 방법!

안녕하세요 결혼어플 자기야 입니다.

맨얼굴도 자신있게 만들어주고, 편리하기도 한 반영구 메이크업 한 번쯤은 해보지 않으셨나요? 그중 많은 여성분들이 즐겨하는 속눈썹 연장! 특히나 화장하기 귀찮은 여름 속눈썹 연장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모처럼 예쁘게 연장이 잘 되었다면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은 것은 다 같은 마음이실 겁니다. 그래서 결혼어플 자기야가 속눈썹 연장 관리 방법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세안을 하거나 화장할 때 소개드리는 방법들을 참고하여 매력적인 눈매를 유지하도록 해보세요 :) 

  
  

  
속눈썹 연장이란 자신의 속눈썹 뿌리에 전용 접착제(글루)를 이용해서 인공 속눈썹을 붙여주는 시술입니다. 따라서 속눈썹이 빠져 버리면 연장한 속눈썹도 함께 빠져 버리기 때문에 개인차가 있지만 보통 시술 2 ~ 4 주 후 A/S인 리터치를 필요로 합니다. 또한 유분과 마찰이 연장한 속눈썹을 떨어지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이기 때문에 세안이나 화장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많이 있습니다. 
  

  

 
#1 오일프리 클렌저를 사용하자

   

속눈썹 연장을 했을 때는 클렌징 제품 선택과 세안 방법에주의해야 합니다. 앞서 언급하였듯이 연장 속눈썹을 붙이는 글루가 유분(오일)에 약하기 때문에 먼저 클렌징 제품은 오일 프리 타입을 선택해야 합니다.
  

  

  

#2 조심스럽게 클렌징하자

    

화장솜 등으로 문지르면 화장솜에 속눈썹이 얽혀 연장 속눈썹이 쉽게 빠지기 때문에 속눈썹 연장을 했을 때에는 면봉을 이용해서 조심스럽게 아이 메이크업을 클렌징해주어야 합니다. 세안을 할 때에도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문지르는 대신 얼굴에 물을 마찰시키듯 씻어내는 방법으로 부드럽게 케어해 줍니다. 샤워기를 얼굴에 직접 사용하는 것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물기는 바로바로 제거하자

      
세안 후 얼굴이나 속눈썹을 젖은 상태로 두는 것도 연장 속눈썹이 쉽게 떨어지게 되는 원인이라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결혼어플 자기야는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이라 조금 놀랐답니다. 세안이나 목욕 후 스킨케어를 마치고 젖어있는 속눈썹을 드라이어로 말리는 것이 좋으니 꼭꼭 기억해주세요!  
   

  

  

 #4 마스카라를 하고 싶다면 아주 살짝만

   
속눈썹 연장만으로 충분히 또렷하게 눈매가 되기 때문에 뷰러와 마스카라를 사용할 필요가 전혀 없지만, 그럼에도 꼭 사용하고 싶다면 속눈썹 끝쪽에만 살짝 바르는 것이 요령입니다. 속눈썹 뿌리부터 바르면 글루에 마스카라가 붙어 연장 속눈썹이 쉽게 떨어져 버리게 됩니다. 또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는 오일프리 클렌저로 클렌징이 어렵기 때문에 물에 씻어낼 수 있는 타입의 마스카라를 사용하도록 합니다.
  
  

  
#5 뷰러는 절대 사용하지 말자

  
뷰러는 속눈썹이 빠지는 원인이기 때문에 속눈썹 연장 시 피해야 할 대상입니다. 조심해서 사용하려고도 하지 말고 아예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6 잠자는 방향에 주의하자 

  

잠을 자는 사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속눈썹에 마찰을 가할 수 있기 때문에 잘 때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옆으로 누워자거나 엎드려 자면 베개와의 마찰로 속눈썹이 떨어져 버릴 가능성이 있으니 가급적 위를 보고 자도록 합니다. 
  
  
  
지금까지 결혼어플 자기야가 속눈썹 연장 관리 방법에 대해 소개드렸는데요! 주의할 점도 많고 관리하는 방법도 복잡하다고 생각하기 쉽겠지만 요령을 잡고 익숙해지면 의외로 간단하답니다. 오늘 소개드린 방법들로 연장한 속눈썹을 오래도록 예쁘게 유지해보세요~!  

  

  

 

 

자기야 -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 Google Play 앱

결혼, 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 자기야는 온라인 중매를 만들기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소셜 중매 플랫폼 입니다. 이제 온라인 중매 앱인 자기야에서 자신을 홍보하고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언�

play.google.com

결혼/재혼을 위한 온라인 중매앱 결혼어플 자기야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