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어플 자기야 광고 영역
자기야 연애하자

#연애_여자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첫 데이트 팁

안녕하세요 채팅어플 자기야입니다:)

언제나 첫 데이트는 설레고 떨리는 일이죠~

하지만 첫 데이트부터 데이트를 망치고 싶어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여자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첫 데이트 팁에 대해 살펴볼게요.

 

만약 첫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면 마지막까지 읽어보세요 !

당신이 이 팁을 사용한다면 상대가 분명히 당신을 다시 보고 싶어 할 것입니다.

 

 

 

1. 첫 데이트에는 영화관에 가지 않는다.

이게 채팅어플 자기야가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첫 번째 팁입니다.

영화관 데이트가 치명적인 이유는 한 시간 반 동안 큰 화면을 조용히 응시하면서 감정이 끊임없이 자극되기 때문입니다,

영화가 끝난 후 서로 마주 보게 되면 같이 시간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어색하고 불편하겠죠?

만약 지금까지 첫 데이트에 영화관 데이트를 했다면 이제부터 하지 말아 보세요.

 

 

 

2. 혼자 가도 재미있을 것 같은 활동을 선택한다.

일반적인 데이트는 서로 마주 보고 앉아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식당이나, 카페에서 하는 걸 많이 보셨을 거예요.

하지만 이런 경우는 MBTI가 E인 사람이 아니고서야 처음 보는 상대와 마주 보고 앉아있으면 엄청 떨리고 어색해서 말도 잘 안 나오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나는 좀 더 매력적인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그걸 첫자리에서 보여주지 못해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가 있어요.

 

다시 말해서 둘 다 긴장을 풀고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을 선택해보세요.

조금은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바로 이런 종류의 활동이 첫 데이트를 즐겁고 잊을 수 없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3. 약속시간에 맞춰 나가세요

정말 오래전에 어디선가 첫 데이트에 여자는 30분 정도 늦게 나타나도 된다는 말을 들었던 분 계신가요?

근데 이 조언은 그냥 잊어버리세요.

 

본인도 상대가 약속 장소에 30분 늦게 나타나길 원하진 않을 거예요.

불가피한 상황이 생겨서 어쩔 수 없이 늦는 게 아니라면 상대도 30분이나 늦는 당신을 이해할 수 없을 거예요.

 

따라서 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에 준비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계획을 세우고 약속시간에 맞춰 나가세요.

그럼 좋은 첫인상을 만들 수 있는 자세가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4. 데이트가 인터뷰처럼 되지 않도록 하세요

서로에게 많은 질문을 하는 것이 금방 친해지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셨나요?

스탠포드 대학은 4분짜리 1000분짜리 데이트를 조사하는 실험에서 질문을 많이 하는 커플일수록 인맥이 적을 확률이 가장 크다고 나타났다네요.

 

상대에게 관심을 가져주는 것도 좋지만, 너무 많은 질문은 하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5. 그를 칭찬하세요

일반적으로 남자들은 칭찬을 좋아합니다.

대화를 하다가 남자를 칭찬할 때 상대가 기뻐할 줄 알았는데 반응이 없다고 '내가 마음에 안 드나?'

하며 걱정하지 마세요.

 

속으로 상대는 칭찬에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아서

아마도 최대한 침착하고 침착하며 침착한 상태를 유지하려고 노력할 거예요

 

그리고 동시에 상대는 갑자기 이전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당신을 발견하겠죠?

오버스러움은 피하고 첫 데이트에서 한두 번은 꼭 상대를 칭찬해보세요.

 

 

 

오늘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첫 데이트 팁을 살펴봤는데요.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관계가 잘 이어지기 위해 앞으로 이렇게 해보시면 첫 데이트는 완벽해질 거예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상현 | 대표이사 배평호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77-1 에이치비지니스파크 C동 14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29-86-00918 | TEL : 070-4616-6533 | Mail : help@jjagiya.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